Quantcast

가수 송가인, 정미애-홍자와 합동 콘서트 ‘꽃’ 홍보…“많은 사랑 부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정미애, 홍자와 합동 콘서트 ‘꽃’을 홍보했다.

지난 23일 송가인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미스트롯 ‘꽃’ 콘서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하나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나란히 등장했고 “저희 셋이 함께하는 콘서트 여러분만을 위해 노래하는 꽃, 에너지 가득 신나는 추억을 선사할 꽃 힘든 마음을 위로해줄 꽃”이라고 전했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이어 송가인은 “9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만나요”라고 말했고, 세 사람은 함께 손을 흔들며 공연 관람을 독려했다.

‘꽃’ 콘서트를 통해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미스트롯1’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다시 뭉쳤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관람하기를 권고한다.

이번 ‘꽃’ 콘서트는 방송을 위한 촬영이 진행되며, 촬영 제작물에 초상이 노출될 수 있다. 예매 시 상기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지난 2019년 방송된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1’에 참가했으며, 최종 1위, 2위, 3위를 차지했다.

‘꽃’ 콘서트는 9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