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톡파원 25시` 도움닫기 없이 파워 다리로 슈팅 날리는 박력남 이찬원, "발로차~싸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톡파원 25시`가 세계적인 팝스타 퀸의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고향 탄자니아의 이색적인 랜선 여행을 펼친다.

오는 21일(월)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록의 전설이자 마성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고향 탄자니아와 프랑스 생제르맹 투어, MC 이찬원과 전현무, 타쿠야의 일본 출장 두 번째 이야기가 재미를 선사한다.
이찬원 / '톡파원 25시'
이찬원 / '톡파원 25시'
탄자니아 랜선 여행에서는 잔지바르의 중심지에 있는 석조 도시 스톤 타운을 둘러보며, 과거 코끼리 습격을 막던 스터드로 장식한 인도식 문과 정교한 조각으로 꾸며진 아랍식 문의 매력을 느껴본다.

또한, 프레디 머큐리의 생가를 방문해 최초의 프레디 머큐리 박물관 내부에 전시된 유년시절 사진부터 활동 사진, 가사의 초안이 된 메모, 활동 당시 무대 의상 등을 구경하고, 실제로 칠 수 있다는 프레디 머큐리가 어린 시절 연주했다는 피아노로 흥미를 더한다.
이찬원 / '톡파원 25시
이찬원 / '톡파원 25시
이어 노예무역이 번성해 내면의 아픔을 가지고 있는 잔지바르의 앵글리칸 대성당과 일몰이 아름다운 선셋 점프 스팟을 찾아가고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은 야시장을 투어한다.
이찬원 / '톡파원 25시
이찬원 / '톡파원 25시
이 가운데, 소매 부분이 블루 컬러의 톤앤톤으로 된 셔츠를 입어 얼핏보면 팔 토시를 한 것같아 보이는 매력적인 MC 이찬원은, 잔지바라의 야시장 내에서 알코올이 금지라는 말에 애주가답게 "안 갑니다!"라고 단호함을 비쳐 현장을 웃음바다를 만든다.

이어 MC 이찬원은 키짐카지 해변에서 바다 돌고래 떼와 함께 수영을 즐기는 것을 보고 놀라워한다.
이찬원 / '톡파원 25시'
이찬원 / '톡파원 25시'
또한, 파리 생제르맹 구장 투어를 한 톡파원이 `톡파원 25시` 스튜디오로 보낸 인기 절정 이강인 선수의 유니폼을 차지하기 위한, 슈팅 기계로 축구공을 차 승자를 가리는 역대급 `나 줘 나 줘`가 펼쳐진다.

MC 이찬원은 슈팅을 위한 별다른 도움닫기 없이 파워 다리로 힘주어 축구공을 뻥 차는 슈팅을 선보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박력을 보여준다.

세계 각국의 생동감 넘치는 랜선 여행으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연이 2023-08-21 09:40:41
톡파원25시 이찬원 공차는 모습도 넘 귀여워요 쉬지않고 귀여운 비결이 뭘까요? 귀엽게 찼지만 임팩트는 최상일듯 기대해봅니다

김영숙 2023-08-21 09:44:13
이찬원 톡파원25시
매주 세계각국 다양한 문화를 접할수 있는 톡파원 오늘은 어느나라로 여행을 떠나 볼까요 본방사수 합니다

완벽한그대 2023-08-21 10:07:13
이찬원 톡파원25시 공 차는 모습 박력 터짐 심쿵

김금옥 2023-08-21 10:42:00
이찬원 톡파원 25시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본방사수 합니다 이찬원님 하체하면 찬원님이지요 허벅지가 장난 어니거둔요 나줘나줘 가대해 볼께요 하트하트하트

금연옥 2023-08-22 08:53:52
이찬원 톡파원25시
갈수록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었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