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명곡’ 이찬원, ‘현재형 트롯 프린스’가 소개하는 진행의 유연함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불후의명곡’ 이찬원, ‘현재형 트롯 프린스’가 소개하는 진행의 유연함 ‘눈길’

트로트의 대중화에 누구보다 앞장선 그 시절 트롯 프린스 박현빈 특집 '불후의 명곡'에 장구의 신 박서진, 태권트롯 나태주 트롯바비 홍지윤, 성민과 정다경이 함께 했다.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명곡’ 이찬원
트로트의 긴 역사를 설명하고 2000년대 트로트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킨 오늘의 아티스트를 소개하며 현재형 트롯프린스 이찬원은 유난히 즐거운 몸짓을 맘껏 보여주면서 진행의 유연함을 함께 했다. 

성민의 아내와 홍지윤이 경연 프로그램 동기라는 인연으로 둘의 경연에도 흥미진진함을 안겨주고 장구의 신 퍼포먼스와 태권 트로트의 퍼포먼스가 눈요기를 함께 할 수 있게 만든 시간은 트로트에 진심인 이찬원마저도 춤을 추게 만든' 불후의 명곡' 이다.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명곡’ 이찬원
박현빈은 자신의 노래 '샤방샤방'이 태교 음악으로 유명해져서 모차르트를 이기고, 박서진이 '빠라빠빠'를 삼바와 장구가 만나는 동서양 콜라보 무대에 자부심을 느끼며 97년 윤일상과 신철이 만난 '대찬 인생'의 명곡을 설명하기도 하고 정다경이 '앗 뜨거'의 선곡을 들으며 자신의 곡이 시적인 가사가 많음을 어필하기도 했다.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명곡’ 이찬원
이찬원은 박현빈이라는 가수의 매력은 모두가 일어나서 춤을 출 수밖에 없는 멋진 가수임을 설명하며 왜 박현빈이 대중에게 사랑받는지를 알 것 같다고 했다. 

대중의 호감을 인정하는 MC의 진중한 설명은 오늘의 레전드 자리에 앉아있는 선배의 마음도 훈훈하게 만들어주는 이찬원의 멋진 모습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연이 2023-08-20 14:32:13
이찬원 멋지고잘생긴 트롯프린스 언제어디서나 반짝 반짝 빛나는 대세중에 대세남 언제까지나 찬란하게 빛나길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서유망 2023-08-20 14:35:40
대단히 멋지네요 유연한 진행

김연이 2023-08-20 14:51:07
역시 불후의명곡 이찬원 전공분야 나오니 더 멋진 엠씨가 되었네요

김영숙 2023-08-20 15:05:14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완벽한그대 2023-08-20 15:23:58
트롯프린스 이찬원 유연하고 친절한 mc 불후의명곡 안방프린스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