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톡파원 25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큐티 찬또…탄자니아 야시장 "안 갑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로서, 폭넓은 음악성을 인정받은 슈퍼스타 가수 이찬원과 함께 떠나는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가 탄자니아의 이색적인 아름다운 풍경을 전한다.

오는 21일(월)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계적인 팝스타 프레디 머큐리의 고향 탄자니아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또한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투어와 MC 전현무, 큐티 이찬원 그리고 타쿠야가 함께한 일본 출장 두 번째 이야기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전 축구선수 겸 크리에이터 조원희가 게스트로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다. 지난번 '톡파원 25시' 출연 이후에도 꾸준히 구독자 수가 늘어난 조원희는 수익이 선수 시절보다 조금 더 많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화들짝 놀라게 만든다.
ㅍ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JTBC '톡파원 25시'
JTBC '톡파원 25시'
JTBC '톡파원 25시'
JTBC '톡파원 25시'
또한 탄자니아 랜선 여행에서는 '톡(TALK)'파원이 잔지바르의 중심지에 위치한 석조 도시 스톤 타운을 둘러본다. 과거 코끼리 습격을 막던 스터드로 장식한 인도식 문, 정교한 조각으로 꾸며진 아랍식 문이 각각 매력을 뽐낸다.

프레디 머큐리가 8살까지 거주했던 생가도 방문한다. 프레디 머큐리의 삶의 흔적이 녹아있는 장소는 현재 호텔 객실로 이용되고 있으며, 이곳은 인증샷 명소로도 유명하다. 프레디 머큐리 박물관 내부에는 공연 당시 직접 착용했던 의상부터 유년 시절 사진부터 활동사진, 가사의 초안이 된 메모, 등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가 어린 시절 연주했던 피아노는 실제로 칠 수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톡'파원은 잔지바르의 아픈 역사를 지닌 앵글리칸 대성당과 일몰 시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다이빙을 하는 선셋 점프 스팟도 찾아간다. 선셋 점프 스팟 옆 포로다니 야시장에서는 각종 꼬치들과 해산물이 다양하다. 관광객 뿐 아니라 현지인도 즐겨 찾는 명소로 동아프리카 바비큐  요리 미시카키와 사탕수수를 즉석에서 짠 사탕수수 음료수 먹방을 선보여 침샘을 자극한다. 그러나 야시장 내에서 알코올 금지라는 말에 이찬원은 "안 갑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더불어 키짐카지 해변에서는 탄자니아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에서 돌고래를 만난다. 돌고래 옆에서 그리고 바로 앞에서 돌고래 떼와 함께 수영을 즐기며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21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hi...mi 2023-08-18 15:05:10
이찬원 톡파원25시
이번엔 탄자니아 랜선이 기대됩니다
프레디 머큐리 때문에~~^^ 진지바르 앵클리칸 대성당과
일몰 선셋 점프 스팟,, 탄자니아 야시장 가지 않겠다는 찬원님~알콜금지라서~~ㅋㅋ 깨알 웃음 선사하심~
탄자니아 하이라이트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돌고래를 만나는 행운을 전해주실 톡파원은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이찬원 님! 담 주 월욜에 만나요~응원합니다~♡

김승열 2023-08-18 16:01:24
톡파원25시 이찬원 언제나 즐거운 방송 기대되는 방송 본방사수 응원합니다

김영숙 2023-08-18 16:44:27
이찬원 톡파원25시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김조영 2023-08-18 22:25:37
이찬원 톡파원25시 울찬원님 휴식기에 건강이 좋아젔을까 너무너무 걱정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건강 꼭 챙기세요

이해복 2023-08-19 13:41:22
이찬원 톡파원25시 참기대되는 방송 앉아서 세계 여행하는 재미 윌요일을 기다리는마음은 설레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