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슈아, 여친과 콘서트 데이트→스포츠카 선물도?…쏟아지는 열애 증거 정리 [이슈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세븐틴 멤버 조슈아가 연상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의 연애 증거들이 속출하고 있다. 

조슈아와 연상의 여성 인플루언서 조미영 씨의 열애설은 지난 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X(엑스, 옛 트위터)를 중심으로 확산됐다. 

당시 X에는 '조슈아 여친' '일반인 여친' '아이돌 연애'라는 해시태그가 실시간 트렌드 상단에 올랐다.
조슈아-미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X(엑스,옛 트위터)
조슈아-미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X(엑스,옛 트위터)
국내외 팬들이 두 사람의 열애 증거들을 포착했고,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며 파장이 커졌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으면서 이들의 열애 의혹은 점차 사실로 받아들여지는 모양새다.

팬들에 증언에 따르면 조슈아와 A씨는 인스타그램에 같은 옷을 입고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커플템으로 추정되는 휴대폰 케이스, 팔찌 등도 다수 발견됐다. 

조씨는 과거 누군가 직접 만들어 준 팔찌를 자랑한 바 있으며, 이 역시 조슈아가 선물한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X(엑스)
온라인 커뮤니티, X(엑스)
조슈아는 조씨의 것으로 추정되는 휴대폰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식계정을 통해 공개하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A씨의 생일 파티 영상에서는 조슈아로 추정되는 남성의 웃음 소리가 들렸고, 조씨가 크리스마스때 올린 사진 속 와인잔에도 조슈아로 추정되는 남성의 실루엣이 포착됐다. 

조씨와 조슈아의 과감한 연애 행각은 계속됐다. 한 누리꾼은 조슈아가 일본 콘서트를 위해 출국할때 조씨도 동행했다고 주장했다.

지난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세븐틴 콘서트 '팔로우 투 서울'에서는 조씨로 추정되는 여성이 1열에서 포착됐다. 조씨와 그의 친구들의 모습은 온라인 중계를 통해 고스란히 송출됐고, 조슈아는 조씨를 향해 손을 흔들기도 했다. 앞서 조씨는 당시 입었던 의상을  SNS에 게재했으나, 논란이 커지자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뿐만 아니라 조슈아의 부모님과 조씨가 손잡고 있는 모습도 목격되면서 두 사람이 진지한 만남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들은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도 각자 자신의 어린 시절 모습으로 맞췄다. 

수많은 증거들이 쏟아지면서 팬들의 목격담도 이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조슈아와 조씨가 2020년 열애를 시작해 현재 동거를 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했다. 두 사람이 같은 옷을 입은 사진들을 근거로 옷장을 공유하고 있다고 봤다. 또 조슈아가 조씨에게 고가의 스포츠카를 선물했다는 주장도 나왔다.

팬들은 "소속사의 입장이 나올때까지 기다려 보겠다" "아직은 믿기 힘들다" "연애를 응원한다"는 반응과 "역대급 팬기만이다" "결혼, 혼전 임신이 아닌 이상 일반인과의 열애설을 소속사가 입장을 밝히지 않을 것 같다" "너무 속상하고 화가 난다" "돌아가서 탈퇴하고 결혼해라" 등의 분분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슈아와 열애설이 불거진 미영 씨는 1994년생 올해 나이 29세로 1995년생인 조슈아보다 1살 연상으로 알려졌다. 그는 2019년 방송된 MBN '비포 썸 라이즈'에 출연한 바 있으며 직업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