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해성, '귀염뽕짝 원정대' 세대 뛰어넘은 역대급 콜라보…'고막 녹이는' 귀 호강 무대 커밍 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폭발한 흥으로 진한 여운을 남기는 '귀염뽕짝 원정대'에서 국민가수 진해성이 귀 호강의 고막힐링 무대를 펼친다.

오늘 28일(금) 방송될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에서는 감자 캐기 노동을 건 뽕짝꿍들의 좌충우돌 '노래 초성 퀴즈' 대결이 펼쳐졌다. '흥부자 브라더스' 서지유와 조승원 그리고 '흥 서포터' 오지율이 사랑스럽게 선보이는 김양의 '흥부자'를 오프닝 무대로 열띤 대결이 시작됐다.

'노래 초성 퀴즈' 대결 첫 번째 문제는 노사연&진성 팀이 승기를 잡았다. 정답을 맞힌 뒤 즉석에서 진행된 노래방 무대에서 노사연과 진성은 나훈아도 울고 갈 명품 보이스로 즉석 듀엣을 결성하며 환상 콜라보를 펼쳐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
연이은 노사연&진성 팀의 활약에 강진&진해성 팀의 오지율은 "왜 우리가 밀리고 있어요?..."라며 울상을 지었다. 이에 자극을 받은 듯 승부욕을 불태운 강진&진해성 팀은 곧바로 정답을 맞히며 강진과 황민호의 흥 폭발 승리의 '둥지' 무대로 홀린 듯 바라보게 만드는 흥겨운 무대를 보여줬다.

한편, 오답 퍼레이드가 난무하는 '노래 초성 퀴즈' 대결 중 반세기를 뛰어넘은 듀엣 치트키 강진, 진성, 진해성, 황민호가 심수봉의 노래로 압도적인 울림을 선사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정통 끝판왕'에서 감성 끝판왕으로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진해성의 매혹적인 음색으로 노래의 시작을 알리며 최고의 스타다운 진면목을 보여줬다.

'트롯 선후배'들이 선사하는 힐링 노래 선물과 '대환장 파티' 퀴즈 대결은 오늘 28일(금)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던 '귀염뽕짝 원정대'는 28일(금) 8회 방송 이후 2주간 쉬고, 14일(월) 9회 방송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시로 옮겨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혜경 2023-07-28 16:20:03
진해성 가수님 응원합니다 진해성 가수님 뽕짝 원정대

예린 2023-07-28 16:29:21
진해성 가수님 응원합니다

안정선 세라피나 2023-07-28 16:21:21
진해성 가수님 귀여워요
어느 예능에서나 돋보입니다

서미경 2023-07-28 16:16:22
진해성 가수님세대를 어우르는 귀염뽕짝원정대 기대하고 본방사수하며 응원합니다

박혜경 2023-07-28 16:19:28
진해성 가수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