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태현, ♥박시은 건강 회복 후 모습 공개…“우리 부부 운동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진태현이 박시은 퇴원 후 건강을 회복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진태현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바둑알인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하얀 돌 검은 돌 그런가?”라며 “열심히 운동하고 건강 챙기고 그러고 살아요”라고 아내 박시은과 근황을 전했다.
박시은 인스타그램
박시은 인스타그램
이어 진태현은 “여러분도 건강을 챙겨봐요”라며 “부부 럽스타그램. 우리 부부 운동장”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진태현은 지난달 “우리 아내가 면역이 떨어졌는지”라는 글과 함께 박시은의 건강 이상 상태를 알렸다.

당시 진태현은 링거를 맞고 있는 박시은의 모습을 공개하며 “건강하자 입원 치료”라고 아내의 건강 회복을 빌었다.

앞서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5년 결혼했으며, 지난해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딸임을 공개했으나, 이후 출산을 앞두고 유산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