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 파트너 더보이즈 현재 낙점, 현재 "밟으셔도 된다" 열정 활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댄스가수 유랑단’의 김완선과 더보이즈 현재가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13일 방송된 ‘댄스가수 유랑단’의 더보이즈 현재와 김완선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보아의 온리원을 맡게 된 김완선은 페어 댄스 파트너로 더보이즈 현재와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이 리허설을 위해 무대에 오르자 여자 댄서들에게 환호가 터져나왔다.
TVN 댄스가수 유랑단 캡처
TVN 댄스가수 유랑단 캡처
김완선은 현재를 위해 와플을 사오며 “멤버들이랑 나눠 먹어라”고 말했다. 현재는 콘서트 중에도 호흡을 맞추기 위해 연습을 했다. 현재는 “보아 선배님 댄서 분에게 배웠다”고 말했다. 현재와 완선은 처음에는 호흡을 맞추는 것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현재는 곧 완벽한 댄스와 호흡을 선보였다.

이날 더보이즈 멤버들은 연습 중인 두 사람을 찾아 “선배님 저도 이름이 선우다”라며 어필하기도 했다. 현재는 연습 중 김완선이 “밟을까 겁난다”라고 말하자 “밟으셔도 된다”며 열정을 불태웠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이효리, 김완선, 엄정화, 보아, 화사가 뭉쳐 전국을 투어하며 ‘댄스가수 공연’을 하는 본격 유랑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22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