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회장님네 사람들'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향한 애정…"시아버지가 만든 김밥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tvN '회장님네 사람들' 김용건이 며느리 황보라를 위해 특별한 음식을 준비한다.

10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39화에서는 임호와 조하나가 야심차게 준비한 '하하호호 관광' 패키지여행을 떠나는 김용건과 김수미, 이계인의 갯벌 체험기와 박은수의 초대로 전원 마을에 새로운 손님이 방문을 예고했다.

이날 임호와 조하나가 전원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서프라이즈 효도 관광을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효도 관광에 걸맞게 꽃 김밥을 준비하며 '하하호호 관광' 탬플릿까지 직접 제작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임호와 조하나는 김용건과 이계인에게 효도 관광을 제안하며 일용이네에도 소식을 전하자, 김수미는 관광에 대한 설명을 듣기도 전에 여행을 가겠다며 들뜬 모습을 보여준다.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임호가 알려준 목적지에 다다르자 넓은 갯벌이 펼쳐진 해수욕장이 보이고, 의아한 김용건은 임호에게 전화한다. 효도 관광의 코스가 갯벌 체험이라는 것을 알게 된 김용건과 김수미, 이계인은 망연자실하지만, 금동 부부의 정성과 애정이 담긴 꽃 김밥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하고, 김수미는 조하나에게 김밥 배워서 손녀딸에게 해줘야겠다며 꽃 김밥을 극찬한다.

이에 김용건이 며느리 황보라를 떠올리며 "보라야 이거 시아버지가 만든 김밥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갯벌 체험을 걱정하던 것도 잠시, 김용건은 사륜 바이크를 능숙하게 운전하며 갯벌을 가로지른다.

또한 뒤에 김수미를 태우고 "오늘 집에 들어갈 거야? 오빠하고 멀리 나가지 뭐"라며 김용건 특유의 플러팅 농담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김수미의 제안으로 조개잡이 내기를 시작하고 구멍이 팔(8)자 모양으로 붙어 있는 곳에 조개가 있다고 했는데 이계인이 발견한 구멍에 조개가 없자 김용건이 "그 팔자가 네 팔자하고 맞아야 돼"라고 말해 폭소탄을 터트린다.

이외에도 일용 엄니가 여행 떠난 후 박은수는 이벤트를 준비한다. 김혜정을 위해 깜짝 손님을 초대한 것. 박은수의 연락을 받고 방문한 첫 번째 손님은 바로 '전원일기'에서 김혜정의 친동생 역으로 출연했던 차광수.

김혜정은 차광수를 보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 외로움을 타는 김혜정을 위해 박은수의 초대를 받은 또 다른 손님들이 연이어 전원 마을을 찾아오자, 김혜정은 그동안 본 적 없던 해맑은 모습으로 뛸 듯이 기뻐하는 모습도 공개되어, 새로운 손님들이 누구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 외 부모님들을 효도관광 보내고 금동 부부인 임호와 조하나의 달달 데이트도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하하호호 관광'과 함께 새로운 손님의 전원 마을 방문 예고로 활기를 불어넣으며 기대를 모으는 '회장님네 사람들' 39화는 10일 저녁 8시 3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