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엘리멘탈’, 오리지널 티켓 공개…“세상은 오리지널 티켓에 끌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영화 ‘엘리멘탈’의 오리지널 티켓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메가박스 공식 SNS에는 “세상은 오리지널 티켓에 끌린다”는 글과 함께 ‘엘리멘탈’ 오리지널 티켓 디자인이 게재됐다.

공개된 ‘엘리멘탈’ 오리지널 티켓은 웨이드와 앰버가 엘리멘탈 시티를 배경으로 나란히 벤치에 앉아 있는 모습과 ‘엘리멘탈’ 영문 제목이 들어간 모습이다.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엘리멘탈’ 오리지널 티켓은 한 예매 좌석당 1매가 지급되며, 1인 당일 최대 6매 제한으로 증정돼 영화를 관람한 극장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이번 오리지널 티켓은 21일 1회차 상영 영화부터 증정이 시작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레아 루이스)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마모두 아티)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 2015년 개봉한 ‘굿 다이노’를 연출한 피터 손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불 원소 앰버 역에는 레아 루이스가, 물 원소 웨이드 역은 마모두 아티가 연기했다.

‘엘리멘탈’은 지난 14일 전국 극장가에 개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