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진, "두 형 떠나고 부모님 집 사드려…노후 계획까지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두 형을 잃고 부모님에게 효도한 일화를 털어놨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화요 초대석으로 가수 김혜연과 박서진이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박서진은 '두 달 간격으로 먼저 떠난 두 형을 대신해 어부 아버지를 돕다'라는 주제에 맞춰 이야기를 전했다.

박서진은 "형들이 있었는데 큰 형은 갑상선암으로 하늘의 별이 됐고, 작은 형은 만성 신부전증으로 피 투석을 하다가 끝끝내 안돼서 하늘의 별이 됐다. 그래서 두 달 간격 사이에 일어난 일이기에 엄마도 충격을 받고, 아빠도 충격을 받아 있었던 병이 더 커져버렸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
KBS1 아침마당
이어 박서진은 "다니던 학교를 중퇴하고 아빠와 배를 탔다. 형이 살아있을 땐 틈만 나면 바닷가에 나가서 고기도 구워 먹고 웃으면서 했었다. 형들이 가고 나니까 지금 14년이 흘렀는데에도 그런 적이 한 번도 없다. 웃음이 사라진 것 같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서진은 "요즘 부모님 건강이 많이 좋아지긴 했다. 한 달에 한 번, 두 달에 한 번 정기 검진만 병원에 다니고 계시다"며 "(잘되고 나서) 너무 좋아하신다. 동네잔치를 벌이고 싶어 하셨다. 집에 밭이 100평 정도 되는데 항상 고추, 배추를 심으면 동네에 나눠주신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러한 박서진에게 "잘 되고 나서 돈을 벌었을 때 부모님을 위해 다 쓴 것이냐"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일단 옛날부터 집에 물 새고 바퀴벌레 나오는 게 너무 싫었다. 돈 벌자마자 집을 해드려야겠다 해서 집 지어 드리고, 배에 빨간 딱지 붙었던 것도 싫어서 배도 사드렸다"고 설명했다. 

또 "두 분 노후를 편하게 해드리기 위해 건어물 가게를 준비하는 중이다"고 계획까지 밝혔다.

이에 이광기는 "사실 그런 큰 상처를 받으면 감당하기가 쉽지 않다. 그런 어려움 속에서도 이렇게 꿋꿋히 일어나 멋진 가수를 한 게, 어쩌면 서진 씨를 통해서 같은 어려움을 가진 분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다"며 칭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송숙 2023-06-13 15:08:28
박서진 정말 고맙고 훌륭합니다

윤만옥 2023-06-13 14:37:41
박서진 가수님 아침 마당 에 출연 하신 모습
지나야 장구없이 잘불러주시고 멋진 감동 을
주신 김 혜연 가수 노래두 선사해주신 박서진
가수님 최고입니다

김옥녀 2023-06-13 14:47:15
박서진 가수님 아침마당 출연에 축하드리며 가슴아픈 형님들 얘기도 부모님께 효도하시는 모습도 너무 좋았고 장구 없이도 노래 실력이 대단하심을 증명 했어요 역시 최고입니다

수선화 2023-06-13 14:50:56
박서진가수님 대단하세요 고생많았어요 가수님게 큰 박수보넵니다 초심을 잃지안는 박서진가수 진심으로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윤만옥 2023-06-13 14:39:31
박서진 명품 가수님 또하나에 부모님 께
선물 노후 감동입니다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