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트롯쇼’ 영탁, ‘신사답게’-‘니가 왜 거기서 나와’-‘찐이야’ 2부 엔딩-윤태화X정미애X한혜진X박서진X홍자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더 트롯쇼’에서 ‘드림콘서트 트롯’ 특집방송이 지난 5일에 방송된 1부에 이어 2부가 이어졌다. 

12일 예능프로그램 ‘더 트롯쇼’에서 ‘2023 드림콘서트 트롯’ 특집방송이 지난 5일에 방송된 1부에 이어 2부가 이어지면서 트로트 가수와 전 세대 팬들을 통합시키며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켰다. 
SBS ‘더 트롯쇼’방송캡처
SBS ‘더 트롯쇼’방송캡처
2부 오프닝은 영기의 디제잉으로 이하준을 소개했고 이하준은 조성모의 ‘다짐’을 부르며 조성모 시그니처 점퍼 펄럭이는 안무를 보여줬다. 이어 강예술은 엄정화의 ‘포이즌’을, 고정우와 정다경은 장윤정의 ‘사랑아’를, 허찬미는 섹시한 안무를 하며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를 불렀다. 

영기와 허찬미는 Richard Sanderson의 ‘Reality’를 짧은 구성으로 선보이면서 영화 ‘라붐’의 한 장면을 보여줬다. 양지원 붉은 수트를 입고 선글라스를 끼고 나와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안무와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 양지원, 영기, 이하준, 정다경, 고정우, 허찬미, 강예슬은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불렀다. 

MC 김선근, 정다경의 2부 진행이 시작되고 남승민은 새하얀 수트를 입고 나와 유쾌한 리듬으로 ‘바보 같은 사랑 ’무대를 보여줬다. 트롯 다람쥐 강혜연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왔다야 ’무대를 보여주면 눈부신 미모를 과시했다.

박군은 자신의 히트곡 ‘아침밥상’과 ‘한잔해’ 무대를 보여줬는데 특히 ‘한잔해’는 박군의 이름을 각인 시킨 곡으로 유명하다. 트롯 섹시 디바 조정민은 ‘평행선’과 ‘타이밍’을 부르며 백댄서들과 안무를 하며 화려한 무대를 만들었다. 
SBS ‘더 트롯쇼’방송캡처
SBS ‘더 트롯쇼’방송캡처
강예슬은 하늘하늘한 여성스럽지만 섹시한 원피스를 입고 나와 ‘사랑의 포인드’ 무대를, 황우림은 레드와 블랙이 어울리는 강렬한 의상을 입고 ‘내 사랑 바보’ 무대를 보여줬다.

윤태화는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눈물이 진주’라면을 부르며 정통 트롯 여신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정미애는 백댄서들과 안무를 맞추며 ‘걱정 붙들어 매’를 불렀고 한혜진은 '마지막 연인'을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며 꽉찬 무대를 선사했다. 

장구의 신 박서진은 하얀 수트를 입고 나와 인기곡 '지나야', ‘춘몽’ 무대를 보여줬고 홍자는 하얀색의 드레스를 입고 '미워요',' 꽃놀이 가요' 무대를 보여주며 뛰어난 가창력을 들려줬다. 

영탁은 2부 엔딩을 장식하게 됐는데 무대의 인트로에 록버전 ‘담’을 선보이며 관객과 팬들에게 감탄사를 받게 됐다. 이어 ‘신사답게’,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까지 역대급 자신의 히트곡을 연달아 부르며 관객에게 박수를 받았다.
SBS ‘더 트롯쇼’방송캡처
SBS ‘더 트롯쇼’방송캡처
'2023 드림콘스트 트롯'은 1부,2부,3부로 진행되며 김호중, 진성, 김용임, 송가인, 영탁, 최백호, 한혜진, 정동원, 김희재, 박서진, 금잔디, 홍자, 양지은, 박군, 나태주, 정다경, 조명섭, 은가은, 전유진, 양지원, 김민희, 정미애, 황민우, 황민호, 윙크, 서지오, 조정민, 별사랑, 강혜연, 풍금, 윤서령, 소유미, 신미래, 성리, 장송호, 강혜슬, 오유진, 이하준, 고정우, 이수호, 강재수, 하이량, 허찬미, 이대원, 박세육, 금윤아가 출연했다. 

또 ‘2023 드림 콘서트 트롯’은 SBS미디어넷, 한국 연예제작사협회가 주최했고, SBS FiL, SBS M. 스타프래닛 주관을, 부산광역시가 후원했다. SBS FiL, SBS M에서 더 트롯쇼 특집 드림콘서트 트롯은 1,2,3부로 나뉘어 방송되며 3부는 19일에 방송된다.

SBS F!L, SBS M 예능프로그램 ‘더 트롯쇼’는 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망사항 2023-06-12 23:13:45
영탁 드림콘서트 언제나 최고의무대를보여주는
우리가수 역시 최고 멋져요 신사답게 젠틀하게
멋지고 당당하게 잘걸어가고있는 자랑스런 우리가수
언제나 니편이야 응원합니다

miyeong 2023-06-20 22:30:14
영탁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진짜 멋진사람
무대가 넘 좁다 영탁아 세계로 가즈아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