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 7월 10일 정규 7집 발매-컴백 확정…“프로모션 계획대로 진행”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엑소가 7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9일 톱스타뉴스에 “엑소 정규 7집을 7월 10일 발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앨범 관련 프로모션은 계획대로 진행되며, 곧 세부 일정도 공개하겠다”고 엑소의 컴백이 예정대로 진행될 것임을 알렸다.
엑소 공식 SNS
엑소 공식 SNS
앞서 조이뉴스24는 이날 엑소가 7월 10일 컴백을 확정 짓고 앨범 마무리 작업에 들어갔다고 단독 보도했다.

엑소의 완전체 앨범은 지난 2021년 6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 이후 2년여 만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19년 발매된 정규 6집 앨범 ‘OBSESSION’ 이후 발매되는 정규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엑소는 지난 2월 멤버 백현이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해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았으나, 컴백을 앞두고 지난달 멤버 카이가 갑작스럽게 군입대를 해 7인 체제로 컴백할 예정이다.

하지만 첸, 백현, 시우민이 최근 정산 자료 미제공, 노예계약 등을 주장하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이런 상황에서 첸, 백현, 시우민 측과 SM엔터테인머트 측 모두 엑소 활동은 차질 없이 진행될 것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엑소는 7월 10일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며,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과 단체 리얼리티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