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다인 때문에 개종' 이승기, 사이비 종교 영입 1순위 지목…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이승기가 사이비 종교 영입 1순위로 지목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리그'에 출연한 김강림은 사이비 종교단에 들어간 뒤 탈출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SBS '강심장리그'
김강림은 “2015년 1년간 사이비 종료에 빠진 뒤 탈퇴했고 현재 사이비 종교 피해자 상담사로 일하고 있다”며 “사람들이 사이비 종교의 심각성을 모르는 것 같아 나왔다”고 소개했다.

이윽고 김강림은 사이비 종교단이 좋아할 것 같은 인물로 이승기와 배우 이효정을 지목했다.

이에 이승기는 “여기까지만 들었을 땐 제가 왜 (사이비 종교가 좋아하는)1순위인지 모르겠다”고 물었고 김강림은 “이승기가 호구상이라는 것이 아니라 사이비식으로 표현하자만 인상이 좋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런 사람을 사이비 종교에 데려왔을 경우 최대 실적이 발생할 것 같다”며 사이비 종교 내에서 에이스가 될 상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이승기는 비슷한 주제로 진행된 투표에서 이름을 올린 적이 있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사이비 교주로 있으면 설득될 것 같은 스타는’라는 주제로 진행된 투표에서 20%(5009표)의 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이승기의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다. 본래 기독교인이었던 이승기는 현재의 아내인 이다인과 그의 장모 견미리의 영향으로 불교로 개종했다. 그는 '도원'이라는 법명도 가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늬바람 2023-05-31 10:47:39
이승기가 어쩌다가....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