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생들 고마워"…송윤아 제주도 카페, 엄지원-문정희도 찾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엄지원, 문정희가 송윤아의 제주도 카페를 찾았다.

지난 11일 송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 real surprise. 나의 벗. 나의 동생들. 고마워. 유튜브 by PDC"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송윤아 인스타그램
송윤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주도에 있는 송윤아의 카페를 찾은 엄지원, 문정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한자리에 모인 이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세 분 다 귀여워요", "몸조심하고 일찍 쉬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현재 송윤아는 유튜브 채널 by PDC에서 제작한 제주도 카페 콘텐츠에 출연 중이다.

송윤아의 제주도 카페에는 김혜수가 찾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혜수가 출연한 영상은 조회수 87만 뷰를 기록했다.

문정희가 출연한 영상은 지난 11일 by PD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됐다. 송윤아와 문정희는 지난 2014년 종영한 MBC '마마'에 함께 출연했다.

송윤아의 카페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by PDC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