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로라-아사 탈락?→최종 7인조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최종 데뷔조가 공개됐다. 

12일 0시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를 통해 'DEBUT MEMBER ANNOUNCEMENT VIDEO'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YG 총괄 프로듀서 양현석은 "베이비몬스터의 확적 멤버를 발표하는 날"이라고 알리며 "YG에서 무려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이다. 이제부터 최종 멤버를 한명씩 공개하겠다"라고 말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최정예 연습생 아현, 하람, 로라, 파리타, 치키타, 루카, 아사 중 다섯명이 베이비몬스터로 데뷔하게 된다. 

첫번째로 발탁된 멤버는 아현이었다. 아현은 올해 나이 15세며 국적 한국인 멤버다. 그는 보컬과 춤, 외모까지 모든 면에서 뛰어난 면모를 보이며 유력 멤버로 꼽혀왔다. 

두번째 멤버는 나이 20세인 일본인 멤버 루카였다. 세번째는 가장 나이가 어리고 연습생 생활이 적었던 태국인 치키타며, 네번째 멤버는 15살 나이의 한국인 하람이 선발됐다. 마지막 멤버는 17살 태국인 파리타가 차지했다. 이로써 로라와 아사는 탈락하게 됐다. 

양현석은 로라의 탈락 이유에 대해 "추후 준비하고 있는 새 걸그룹에 넣고 싶기 때문"이라고 밝혔고, 아사는 "일본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에 넣고 싶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후 양현석은 "98%의 팬들이 7명의 멤버를 원했다"라며 "나머지 멤버 2명은 여러분이 뽑았다"라며 7인조 멤버 확정을 발표했다. 이어 "데뷔일은 올 가을을 넘기지 않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으로 2023년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