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티징 영상 콘텐츠 총 조회수 2억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정식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보이고 있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 및 YG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이들의 티징 영상 합산 조회수는 이날 2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1월 1일 첫 론칭 티저가 게재된 이후 약 72일 만이다.

아직 데뷔조차 하지 않은 그룹인 점을 고려하면 괄목할 만한 성과다. 또한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 등의 앨범 프로모션이 아닌 예비 멤버 7인의 라이브 영상·댄스 퍼포먼스 비디오·개인별 소개 영상 등의 사전 콘텐츠만의 조회수이기에 더욱 의미가 뜻깊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실제 영상 내 국가별 댓글 현황을 살펴보면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미국, 영국, 멕시코 등 북남미 지역에서의 약진은 물론 스페인, 포르투갈, 터키 등 유럽 각국과 일본,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아시아에서도 호평 댓글이 쏟아져 차기 글로벌 '괴물 신인'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게다가 베이비몬스터는 예비 멤버 전원이 보컬·댄스·랩·비주얼 등 모든 역량을 겸비해 '올라운더' 그룹으로 K팝 팬들 사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태국어, 중국어 등 여러 언어를 능숙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한층 더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YG 측은 "베이비몬스터는 국내뿐 아닌 글로벌 음악시장 활동을 염두에 두고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였다. 언어의 장벽 없이 다양한 활동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이다. 예비 멤버는 한국 3명(아현·하람·로라), 태국 2명(파리타·치키타), 일본 2명(루카·아사)으로 구성됐으며 전 멤버 모두 10대다. 

이처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베이비몬스터는 최종 멤버 선발을 위한 데뷔 리얼리티 'Last Evaluation'로 대중을 만난다. 매주 금요일 오전 12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