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헝가리에서 맥주 건배 금물-뉴욕시장 피자 포크로 먹다가 탄핵위기-인도 발리우드 마살라 타임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나라별 고문 시키는 방법19’를 공개했다. 

27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56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황당하고 놀라운 전 세계 다양한 문화들! ‘나라별 고문 시키는 방법 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7위는 ‘아르헨티나의 축신 메시 공략법?’이 나왔는데 아르헨티나 소울티 마테차에 빨대를 꽂아서 여럿이서 나눠 먹어야하고 저으면 안 된다고 했고 메시를 공략하려면 마테차를 저으면 된다고 전했다.  

16위는 ‘필리핀에선 트림 참는 게 고문!?’을 소개했는데 집주인을 괴롭게 만든 손님의 식사 매너 우리와는 다른 필리핀의 식후 문화가 나왔는데 식사 초대를 받은 손님이 식사 후 트림을 해야 예의이고 손임이 트림을 하지 않으면 주인에게 고문이라고 했다.

15위는 ‘밥상 앞에서 고통받는 중국인들?!’이 나왔는데 중국인 친구들을 데려가서 1인당 1인분을 시키면 고문이라고 했다. 중국은 푸짐하게 시키는게 예의라고 했고 인원 수 보다 한 가지 이상을 시켜야 한다고 했다.

14위는 ‘이탈리아인 멘탈 쪼개는(?)법’을 소개했는데 요리에 진심인 나라 이탈리아 이탈리아인들을 고통스럽게 하려면 면을 이용하면 되는데 면을 쪼개는 것과 숟가락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했다. 

13위는 ‘자유로운 맨발의 영혼?!’이 나왔는데 호주에서는 프로 맨발러들이 많은 곳으로 하이탑 신발에 양말을 챙겨 신는게 고문이라고 했다. 호주인들은 마트에서도 맨발로 쇼핑을 하는 사람이 많아서 흙바닥이든 아스팔트든 맨발로 다닌다고 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2위는 일본 타지인 고문하는 교토 화법이 나왔는데 “차로 되겠지요?”라고 물을 때 빙빙 둘러 물어야 답을 해야 한다고 했다. 11위는 ‘두 번 찍어라! 그럼 고통 받을지니’가 나왔는데 미국인은 괴롭히는 방법은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나초의 디핑소스를 더블 딥 두 번 찍어 먹으면 고통을 받는다고 전했다. 

10위는 ‘햄버거, 제발 손으로 먹어 주세요?!’가 나왔는데 햄버거 먹는 한국인 때문에 미국인이 고문 받는 이유는 칼로 썰어서 포크로 찍어 먹는 행위라고 했다. 만약 미국 햄버거 매장에 가서 칼로 썰어 먹으면 미국인들이 경악할 것이라고 했다. 미국인 타일러는 한국인이 햄버거를 썰어 먹는 것은 김밥을 풀어 먹는 행위다라고 증언했다.

9위는 ‘독일에선 맘껏 코 푸세요’가 나왔는데 독일인에게는 코를 풀지 못하게 하는 것이 고문인데 코를 훌쩍이거나 들이 마시는게 더 금지라고 했다. 8위는 ‘빵에 그러지 마수아~’가 나왔는데 빵에 프랑스인을 괴롭히는 방법은 피자빵, 명란 바게트, 크로플, 뚱카롱을 주면 힘들어 한다. 빵 풍미를 들기는 프랑스인에게는 힘든 일이라고 전했다.

7위는 ‘한국VS 이탈리아 커피로 고문하는 법?!’을 소개했는데 한국 문화 얼죽아는 영문으로 그대로 표기가 되는데 이탈리아는 에스프레소, 카프치노등 따뜻한 커피를 먹는 문화가 있다. 이탈리아에서 아메리카노는 취급을 하지 않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진상 취급을 받는다고 했다.   

6위는 ‘알고보니 블랙의 민족 스웨덴!?’이 나왔는데 평소 ‘트민남’인 전현무가 스웨덴에 가서 자신이 입은 패션을 선물하면 폭탄 취급을 받는다고 했는데 스웨덴 사람들은 블랙패션이 진리라고 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5위는 ‘튀르키에 차에 진심인 나라’가 나왔는데 차에 진심인 나라 튀르키에는 한 번에 3~4번 마시는데 차를 거절하면 불쾌하게 생각하고 눈을 마주치기만 해도, 양말 가게에서 조차 차를 준다고 했다.

4위는 ‘술 마시며 건배 할 수 없는 이유’가 나왔는데 헝가리 사람들을 괴롭게 만드는 포인트는 건배를 하는 것이라고 했는데 상대방과 술잔을 부딪치는 것이 금지라고 했다. 과거 오스트리아와 전쟁 중에 포로 잡힌 13명의 헝가리인이 사형을 당했고 오스트리아인은 1명을 죽일 때마다 맥주잔을 부딪치고 앞으로 150년 동안 건배를 하지 않기로 했다. 

3위는 ‘이탈리아인은 고문 당하면 침묵한다?!’가 나왔는데 이탈리아인들은 당연히 손제스처를 써야하는데 손을 쓰지 못하게 하면 침묵 할 지경이라고 했다. 이탈리아에서 손 제스처는 수업까지 있는데 과거 외세에 공격을 받으면서 타인이 알아 들을 수 없을 정도의 손 제스처를 하게 됐다는 설이 있다고 전햇다. 

2위는 ‘넌 피자로 모욕감을 줬어’가 나왔는데 뉴욕 시장으로 인해 뉴요커들이 열을 받게 된 사연이 있는데 포크로 피자 때문에 탄핵당할 뻔 했다. 뉴욕에서는 피자를 손으로 들고 반으로 접어서 먹는 것이 정석이라고 했다. 

1위 후보는 ‘이탈리아 셰프에게 치즈는 금물?!’이 나왔는데 이탈리아 셰프에게 치즈 추가 주문을 하면 셰프의 요리실력을 모욕하는 행위로 보고 화를 낸다고 했다.  

또 1위는 ‘인도인 고문법 양념(?) 빠진 영화!?’가 나왔는데 인도 영화에는 어떤 영화에는 갑자기 등장하는 '마살라 타임'이라는 발리우드 댄스가 있는데 댄스가 빠진다면 고문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