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억대 수준"…아유미, 신랑 권기범 바이크 가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아유미가 남편 권기범의 오토바이를 공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유미가 남편 권기범에게 오토바이를 정리할 것을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SBS '동상이몽 시즌2'
SBS '동상이몽 시즌2'
이날 아유미는 신랑 권기범에게 "오늘 보니 오토바이 많다. 사람은 한 명인데 인간은 한명인데 오토바이는 5대가 있다"고 말했고, 권기범은 "용도가 다 다르다"고 해명했다. 아유미에 따르면 오토바이 가격만 1억원에 달한다고.

앞서 아유미는 21개의 취미를 가진 남편 권기범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바 있다. 또 권기범의 '나 홀로 유럽 바이크 투어' 선언으로 한 차례 다툼을 겪기도.

권기범은 용도별로 라이딩용, 시내용, 투어용, 산악용 등으로 나눠 오토바이를 보유하고 있었다. 

아유미는 "오토바이가 인간적으로 많고 주차장 차지할 건 아니다"고 지적했고, 권기범은 "오늘 가보고 아니라고 하면 한 대 정도 정리할게. 바이크의 매력을 알려주고 싶다"며 함께 바이크를 타고 캠핑을 떠나자고 제안했다.

이에 권기범은 아유미를 설득하기 위해 과거 열흘간 알프스 라이딩을 함께한 류승수와 함께 모토 캠핑에 나섰다.

아유미는 지난해 10월 2살 연상의 사업가 권기범과 결혼식을 올려 가정을 꾸렸다. 권기범의 직업은 포장 패키지 제조업 CEO이며 아버지부터 집안 대대로 가업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아직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