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이찬원, 새배 넙죽하고 방긋 웃으며 새뱃돈 달라고 손 내미는 애교둥이 쿠킹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편스토랑` 쿠킹스타 이찬원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27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방송에서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꽃도령 이찬원이 "까치 까치 설날은~!" 노래를 부르며 새해 맞이를 시작했고, "계묘년 새해 여러분들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시청자들을 향해 정중한 인사를 건넸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이찬원은 새해 인사를 드려야 한다며 핸드폰 속 전화번호를 검색하더니 "나의 인생 첫 곡을 만들어 주셨다"며 태진아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다.

이찬원은 태진아에게 새해 인사를 드린후 태진아가 이찬원이 직접 만든 음식을 먹고 싶다고 하자, 이찬원은 꼭 만들어 대접하겠다며 말하고 태진아가 먼저 전화를 끊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태진아 역시 전화를 먼저 끊지 않고 이찬원에게 손하트를 쏘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고, 훈훈한 두 사람의 서로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흐뭇함을 자아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이어, 진성에게 전화를 건 이찬원은 진성이 짓고 있는 농작물들의 안부를 물었고, 진성은 싱싱하게 자라고 있는 여러 야채들을 신이 나서 보여주며, 웃음띤 잘생긴 이찬원을 바라보고 "너는 얼굴이 꽃미남이다"며 이찬원에게 무한 애정을 쏟아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세 번째로 영탁에게 전화를 건 이찬원은 세배 인사를 한뒤, 세뱃돈을 달라고 양손을 펼쳐 앞으로 쭉 내밀었고, 영탁은 "내가 너한테 세배 받을 나이냐"며 너털웃음을 터트렸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이에, 이찬원은 "다음에 동원이랑 같이 우리 집에 와"라며 보고싶은 마음을 표현했고, 영탁은 이찬원에게 "사랑한다"며 무한 애정을 쏟아내고, 이찬원은 과감한 입술 쭉 뽀뽀를 뜨겁게(?) 날리며 애교둥이 인사를 건넸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마지막으로 대학교 직속 선배인 양준혁에게 전화를 걸은 이찬원은 "학번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지만 데뷔 전 봉사활동으로 만난 적이 있다. 데뷔 후 다시 만나 인사했더니 저를 기억하고 있었다. 그러면서 너무 친해졌다"라고 밝히며, 2세 준비 중인 양준혁 부부를 위해 보양식을 대접하겠다고 말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이찬원에게 인생 첫 곡을 만들어 준 태진아, 이찬원의 무대를 보고 "이런 친구들에게 기회를 주지 안주면 누구한테 준단 말입니까?" 말했던 진성, 미스터트롯에서 인연을 맺은 후 가족처럼 지내고 있는 영탁, 오랜 인연으로 끈끈하게 정을 나누는 대학 선배 양준혁과의, 새해를 맞이해 나눈 새해 인사에 이찬원을 향한 애정들이 한가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금연옥 2023-01-28 08:51:55
이찬원 설날 새해인사 선배님들에게 마음을 전한 또셰프 님의 예쁜모습으로 나오셨네요 대단히 자랑스러워요

최윤경 2023-01-28 09:00:28
새해 인사도 꾸벅

김명자 2023-01-28 09:08:35
이찬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요리레시피도배우고
해피금욜저녁
감사합니다

안병순 2023-01-28 09:43:43
인성이 돋보이는 편스토랑 이찬원 모범적인 청년의 일상이 본보기가 되네요

나경희 2023-01-28 12:46:13
편스토랑 이찬원 은혜에 감사할 줄 아는 멋진 청년이네요
언제나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