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첫 정규앨범 'ONE'콘셉트 포토 공개…아름다움이 치사량을 초과한 귀공자의 완성형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아이돌 덕후 몰이상 슈퍼스타 가수 이찬원이 2월 20일 첫 정규앨범으로 팬심 사냥에 나선다.

27일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첫 콘셉트 포토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의 '에릭 왕자' 비주얼로 판타지를 채워주는 미모가 감탄을 불렀다. 이찬원의 완벽한 미모는 놀라움 그 자체로 살포시 지어 보이는 미소는 심장을 녹아내리게 한다.
이찬원/초록뱀이앤엠
이찬원/초록뱀이앤엠
이찬원의 콘셉트 변화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가 오픈되면서 팬들의 화력도 뜨거워졌으며 팬들은 "심장아 나대지마", "올해 무조건 대박이다", "앨범은 또 얼마나 우리를 행복하게 할까?"등의 찬사를 보내며 첫 정규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앞서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ONE'으로 2월 20일 컴백을 확정 지으며 총 13곡이 수록된 정규 1집 'O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타이틀곡 '풍등'과 수록곡의 내용을 스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찬원/초록뱀이앤엠
이찬원/초록뱀이앤엠
이찬원/초록뱀이앤엠
이찬원/초록뱀이앤엠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에는 연인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리드미컬한 '사나이 청춘',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와 감성적인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작사에 참여한 '건배', 작사와 작곡에 이름을 올린 '오내언사' 등의 편안하면서도 여유롭게 그리고 부드러워서 미소를 띠는 품격이 다른 곡으로 풍성하게 담겼다.

첫 정규앨범 'ONE'으로 '본업 천재'임을 다시금 증명할 이찬원은 다음 달 컴백을 목표로 콘셉트 포토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며 첫 번째 정규앨범 'ONE'의 예약 판매는 지난 25일부터 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찬원의 더 넓어진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첫 정규앨범 'ONE'은 2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명자 2023-01-27 13:01:06
이찬원 첫정규앨범ONE
비주얼 한도초가 숨멋
만 대중 추위도잊게합니다

이옥남 2023-01-27 15:15:37
이찬원 첫 정규앨범 포토 너무 멋있어요 트렉리스트 벌써 기대됩니다

황해숙 2023-01-28 11:21:38
또 한번 심쿵하게 하는 버전이네요~~^^
그냥봐도 이쁘고 사랑스러운데 저렇게~~
이런 사람의 팬이라 참 좋습니다 ~~❤❤❤

나경희 2023-01-28 13:26:56
이찬원 첫 정규앨범 포토 심쿵 비주얼 이네요
대박나길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