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환상적인 헤르메스 환생 이찬원`, 무한영역 세계관 펼칠 ON THE K: 리얼 라이브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무한 영역의 매력을 발산하는 가수 이찬원이 KOCCA뮤직스튜디오 `ON THE K: 리얼`에서 환상적인 헤르메스의 환생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오는 1월 28일 오후 5시 트로트 가수 최초로 세계관 안에서 선보이는 이찬원의 `2023 KOCCA뮤직스튜디오 기획공연 ON THE K: 리얼` 라이브 공연이 KOCCA MUSIC 유튜브와 트위터 공식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코카뮤직 인스타그램' 이찬원
'코카뮤직 인스타그램' 이찬원
이찬원은 그리스 신화 속의 헤르메스로 분해 과거와 현재의 모든 곳과 모든 경계를 넘나들며 시공간을 초월해 자신의 무한한 확장성을 환상적인 라이브 확장현실 XR 공연으로 구현하며 능력을 발휘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블록버스터 영화의 한 편 같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가 선보여져 이찬원의 세계관이 공개될 헤르메스 환생 공연을 더욱더 기대하게 한다.
'코카뮤직 공식 채널' 이찬원
'코카뮤직 공식 채널' 이찬원
이찬원은 편의점, 그리스 신전, 저잣거리, 지하철 등 다양한 시공간을 초월해 넘나들며 자신의 히트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의 `ON THE K: 리얼 라이브 공연`은 LIVE XRㆍ증강현실(AR) 등의 신기술 융합 콘텐츠를 통한 라이브 무대로 스토리에 어울리는 의상과 이머시브(관객 참여형 공연) 효과 등이 선보여지며 더욱 생생한 확장 현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국내 대중음악 중소기획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공연은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뮤직스튜디오에서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작됐으며, 트로트 가수 최초로 이찬원이 보유한 이미지와 서사를 활용해 구축한 세계관을 신기술 융합 콘텐츠 공연으로 제작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의 음악적 세계관이 LIVE XR-AR 등 신기술 융합 콘텐츠로 화려하게 펼쳐지며, 이찬원의 색다르고 다채로운 매력 발산으로 만들어낼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에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또한, 매순간이 기대되는 가수 이찬원은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에 첫 정규앨범 `ONE`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호두 2023-01-26 20:21:31
이찬원 코카뮤직 스튜디오 기획공연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 기대됩니다

오영숙 2023-01-26 20:44:24
이찬원 ON THE K: 리얼라이브 공연헤르메스의 환생 빨리보고싶어요

인연이 2023-01-26 21:04:24
이찬원 헤르메스의 환생 빨리 만나보구싶어요 언제어디서나 찬란하게 빛나는 보석보다더귀한존재 항상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주디제이 2023-01-26 23:21:32
무한영역 신기술 융합 뭔가 지금까지 경험해 본 이찬원 의 무대와는 좀 다른 느낌일 것이 분명하네요 너무 궁금합니다

안병순 2023-01-26 23:42:31
헤르메스 환생을 이찬원 코카뮤직 기대합니다 본업존잘 최고에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