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신랑수업’ 모태범, 웨딩 검진 받고 내시경 수면마취 끝나고 “임사랑에게 누구세요?” 박태환-이상준-신봉선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이 커플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원희, 이승철, 진행으로  송재희가 일일 멘토로 특별 출연하고 박태환의 보람 있는 일상과 이상준 모자와 신봉선의 모습 그리고 모태범이 임사랑과 커플 건강검진을 받게 됐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송재희는 아내 지소연과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는데 ‘신랑즈’ 박태환, 모태범, 이상준은 부러움으로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송재희는 “아내를 교회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찬양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바로 결혼하자고 했다. 제 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첫 번째 수업으로 박태환은 새해 첫날을 맞아 홀로 떡국을 끓여 먹으며 2023년 버킷 리스트를 작성했다. 박태환은 혼자 떡국을 먹는 것에 외로움을 표현했고 절친 모태범이 임사랑과 커플이 되자 더 혼자가 됐다고 호소했다. 박태환은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인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해 친누나의 도움을 받아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다.

박태환은 이번 바자회에서 자신이 사용한 옷과 물건들의 잔뜩 전시하게 됐는데 그 중에는 모태범과의 커플티로 있었다.

특히 박태환은 런던 올림픽 결승전 때 착용한 한정판 헤드폰을 내놓고 송재희는 “저건 나한테 팔지”라고 하며 아귀워했다. 박태환의 팬은 박태환의 티셔츠와 가방을 구입했는데 싸인을 해달라고 하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고 박태환과 5초 허그하기가 나오자 심장이 너무 떨린다고 하며 거절했지만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다른 손님은 박태환의 물건을 잔뜩 휩쓸었는데 “제 아들이 수영대회에 나갔는데 씌워주고 싶더라”고 밝혔다. 누나는 바자회를 마치고 박태환에게 올해 좋은 일로 시작했으니까 “여자친구도 곧 생길 거다”라고 덕담을 했다.

송재희는 박태환에게 “교회에서 한분이 계시는데 괜찮은 사람이 있다”라고 하며 소개팅 주선을 약속하게 됐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두 번째 수업으로 이상준이 어머니의 지시로 우족탕이 끓이기 위해서 장작을 가져와서 불을 피우게 됐다. 이상준 모친은 가마솥에 우족탕을 끓이면서 “이게 산모는 젖이 많이 나온다. 나중에 장가가면 아내에게 끓여줘야 된다”라고 말했다.  

이상준 모친은 이상준에게 “네가 4kg이 넘어서 태어났다. 의사 선생님이 장가보내도 되겠다라고 했는데 아직도 못 갔다”라고 말했다. 이상준은 장작불을 힘들게 피우면서 “나는 아기를 1명 낳아야겠다. 두 명 낳으면 이걸 두 번 해야 하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상준 모친은 이상준에게 “너는 빨리 결혼했으면 이혼했을 것 같다. 이제는 괜찮을 것 같으니 결혼해도 되겠다”라고 팩폭을 했다. 이상준 모자는 우족탕이 우려지는 동안 텃밭의 배추와 무 뽑기에 돌입했는데 신봉선이 깜짝 방문하고 이상준 모자가 환영을 하게 됐다.

이상준 모친은 신봉선을 보자 “실물을 보니 너무 예쁘다. 핑크 공주 같아”라고 했고 신봉선은 “제가 어머니의 팬이라 점수를 따려고 왔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상준의 모친은 “혹시 장래의 그림을 그릴 수 있니?”라고 물었고 신봉선은 이상준에게 “5분 봤는데 어머니가 너랑 큰 그림을 그리신다”라고 말했다. 이상준은 자신의 어머니와 신봉선의 다정한 모습에 “‘이 여자인가’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3교시는 모태범과 임사랑이 함께 병원을 찾아가서 서로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기로 하면서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이 나왔다. 모태범은 내시경 검사를 마치고 수면 마취가 덜 풀린 상태에서 임사랑을 보고 “누구세요? 미인이시네요. 남자친구 있으세요?”라고 멘트를 날렸다.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여자친구 있어요?”라고 했고 모태범은 “여자친구요? 여자친구 어디 있는거 같은데 아닌가?”라고 되물었다. 이에 일일 멘토 송재희는 영상을 보며 “이건 위험하다”라고 말했다.

임사랑은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이름이 누구냐?”라고 물었고 모태범은 “정연화. 엄마”라고 답하며 눈물을 흘렸다. 모태범은 “혹시 나 때렸어요? 배고파서 콧물 먹었어요. 미안해요. 방귀 틀래요?”라고 하며 “와 깼다”라고 하며 정신을 차리게 됐다. 

모태범, 임사랑 ‘찌커플’은 병원에서 나와 건강한 음식을 먹기 위해 비건 식당을 방문했고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마취 깰 때 기억나요?”라고 물었다.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옛날 여자친구와는 왜 헤어졌어요?”라고 질문을 해서 모태범을 당항하게 만들었다.

또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너무 힘들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고 모태범은 “한 대 맞은 느낌이었다”고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