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억이 없었다”…배우 안소영, 미국에서 행방불명→영안실에서 발견된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안소영이 미국에서 행방불명됐던 당시를 언급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내연산을 방문한 자매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식사 중 안소영은 “나는 옛날 생각이 난다. 1980년에 ‘탄야’라는 영화를 찍으러 뉴욕으로 촬영을 간 적이 있다”며 “미국은 바퀴벌레가 이만하다”고 영화 촬영을 위해 미국에 방문했을 당시를 회상했다.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그는 “바퀴벌레 때문에 거의 한 달 동안 밥을 못 먹은 거다. 미국 자두로 한 달을 산 거다”라며 “거기서 영양실조로 쓰러진 거다. 구멍이란 구멍에서 노란 물이 다 나왔다더라. 그래서 병원에 실려간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때 LA에 친구가 있었다. 그 친구 집에 있다가 내가 그렇게 된 거다”라며 “내가 위급하니까 병원에 내려놓고 감독님이랑 이런 분들을 모시러 간 거다. 근데 내가 보호자가 없잖나”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안소영은 “그 당시만 해도 인종차별이 심했다. 이 병원은 백인들만 받는 병원이었나 보더라. 이 병원에서 나를 다른 병원으로 옮겨버린 거다”라며 “어디 병원으로 갔는지 알 수 없는 거다. 밤새도록 LA 병원을 뒤지고 다녔다더라”고 행방불명됐던 상황을 언급했다.

그는 이어 “그 다음날 아침에서야 나를 병원으로 옮기게 한 간호사를 통해서 어느 병원으로 옮겨진 걸 알아서 갔는데 내가 병실에 없었다더라”며 “마지막으로 영안실이 있잖나. 침대에 눕혀서 시트 씌워서 보호자들이 확인할 수 있게. 거기에 내가 있다더라”고 영안실에서 다시 응급실로 옮겨졌던 상황을 말했다.

이어 “내가 눈꺼풀을 떨고 있었다더라”며 “나는 며칠 동안 기억이 없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 거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