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 11-최종회’ 던말릭, 더콰이엇-릴러말즈 조언…블라세는 팀그릴즈 멤버-허성현 소울-알티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미더머니 11’에서 던말릭과 블라세, 허성현의 무대가 펼쳐졌다. 

30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11’에서는 MC 김진표 진행으로 프로듀서 군단 박재범, 슬롬팀, 쇼미더머니9 우승자 그루비룸, 릴보이팀, 저스디스(JUSTHIS), 알티팀의 이영지, 던말릭, 허성현, 블라세가 파이널 무대를 보여줬다.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이영지의 낫쏘리(NOTSORRY), 팀 알젓(저스티스&알티)의 마이웨이이(MYWAY)는 각각 유튜브누적 조회수 300만, 400만 뷰 이상을 넘게 됐다.  이영지에 이어 두 번째 무대를 하게된 던말릭은 더콰이엇과 릴러말즈를 찾아가서 조언을 받게 됐고 ‘ORIGINAL’을 피처링에 청아한 보컬의 시온과 함께 부르게 됐다. 

블라세는 그릴즈 팀원들과 눈썰매장에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됐고 키츠요키, 노윤하, 플리키뱅, 칠린호미가 모두 모여서 친목을 다졌고 블라세는 이들의 마음을 모두 담은 무대를 하기로 했다. 블라세는 다른 우승후보들과는 다르게 피쳐링 없이 혼자 하기로 했고 용암이 흐르는 듯한 강렬한 무대에서 팀 그릴즈 멤버들이 모두 출동하면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

마지막 무대로 허성현은 스타일쉬한 보이스 선장의 아이콘 허성현이 무대를 갖게 됐는데 허성현은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하는 자신의 집을 최초 공개했고 "알바하면서 100만원을 모아서 서울로 올라왔다. 저는 많은 줄 알았는데 적은 돈이더라"라고 고백했다. 

또 허성현은' See you!' 무대를 하면서 소울과 알티와 함께 하면서 상큼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또한 각종 SNS와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영지 우승에 관심을 갖는 글들이 게재됐고 과연 이영지가 막강한 던말릭, 허성현, 블라세를 꺾고 쇼미더머니 사상 최초 여성 우승자 타이틀을 따낼지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예능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1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