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 11-최종회’ 이영지X던말릭X허성현X블라세, 이영지는 자이언티-원슈타인과 무대…파이널 무대 우승자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미더머니 11’에서 파이널 무대로 이영지, 던말릭, 허성현, 블라세 중에서 최종 우승자가 탄생하게 됐다.

30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11’에서는 MC 김진표 진행으로 프로듀서 군단 박재범, 슬롬팀, 쇼미더머니9 우승자 그루비룸, 릴보이팀, 저스디스(JUSTHIS), 알티팀의 이영지, 던말릭, 허성현, 블라세가 파이널 무대를 보여줬다.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3만 명의 후보 중에서 최종 4명이 된 이영지, 던말릭, 허성현, 블라세는 한 자리에 모여서 최종 파이널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팀 그릴즈(그루비룸&릴보이)의 블라세와 팀 알젓(알티&저스디스)의 칸이 대결을 하고 블라세가 승리를 했다. 팀 알젓(알티&저스디스)의의 던말릭과 팀슬레이(박재범&슬롬)의 잠비노가 대결을 하고 던말릭이 승리를 하면서 우승후보 던말릭의 파이널 무대가 기대가 됐다. 팀 콰이올린(더콰이엇&릴러말즈)은 NSWyoon과 팀슬레이(박재범&슬롬)의 이영지의 무대에서는 이영지가 승리했고 허성현은 노윤하를 꺾고 승리를 했다.  

오늘방송에서 생방송 파이널 경연 순서를 정하게 됐고 허성현은 4“번만 아니면 좋다”라고 말했고 바로 번호 뽑기를 했다. 박재범은 MC 김진표가 이영지의 승리에 대해 묻자 “생방송 진출은 처음 나왔다. 너무 긴장된다.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박재범은 이영지에게 “오히려 영지 씨는 파이널 무대에 서 봤지만 저와 슬롬은 처음이다”라고 밝혔다. 우승을 향한 파이널 후보들의 단독무대를 하게 됐는데 팀슬레이(박재범&슬롬)의 무대가 시작되면서 허성현, 블라세, 던말릭이 화려한 무대를 하게 됐다.

또 이영지는 'HUG'라는 제목으로 무대를 준비했는데 밖으로 나가 시민들과 허그행사를 하고 자이언티, Hanbyul, 원슈타인과 무대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예능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1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