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시카, '9년 열애' 연인 타일러 권 누구?…국적-나이 등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연인 타일러 권과 데이트를 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트 밤"(Date Night)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타일러 권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겼다.

제시카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를 입은 채 다정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제시카는 데이트 상대가 누구인지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으나, 2013년부터 사업가 타일러 권과 9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연말을 맞아 데이트를 나선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제시카의 남자친구 타일러 권은 국적 한국계 미국인이다. 미시간 대학교 경영학과 학사를 졸업하고 제시카와 함께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그는 지난해 4월 제시카와 함께 찍은 그림자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내 최고의 친구"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1989년생으로 우리 나이로 올해 34세인 제시카는 1980년생인 타일러 권과 9살 나이 차이가 난다.

앞서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후 중국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에 출연해 최종 2위를 차지하며 재데뷔를 확정 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