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신랑수업’ 이상준, 은가은과 재회 그때 결혼했어야 했어 비번 공유 모태범-임사랑 위한 결혼해줘 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상준은 과거 가상 아내 은가은을 만나서 설레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7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원희, 이승철, 진행으로 정준하의 박태환, 모태범의 멘토가 되고 모태범이 임사랑에게 노래 프로포즈를, 이상준이 전 가상 아내 은가은을 만나 좋은 남편감 만들기 프로젝트를 하게 됐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첫 번째 수업으로 정준하는 문제의 솔로 박태환을 위해 고깃집에서 결혼 노하우를 전하게 됐는데 생각지도 않던 모태범까지 따라와서 고기 먹방을 하게 됐다. 정준하는 두 사람에게 고기 맛집에 가서 가브리살, 항정살, 목살과 삼겹살, 물쫄면을 선보이며 먹는 법까지 전수했다.

정준하는 먹방 노하우를 전수하다가 박태환에게 “너 연애 안 한지 오래됐지?”라고 기습 질문을 했고 박태환은 당환한 표정을 지었다. 박태환은 “못 만난 게 아니라 안 만난 거다”라고 했고 정준하는 “여자친구와 맛집 데이트에서 먼저 검증 한 후 여자친구를 데려가냐?”라고 질문했고 박태환은 “내가 먼저 검증하지 않고 그냥 처음부터 같이 가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정준하는 “나는 결혼 전에 데이트를 할 때 내가 먼저 맛집에 가서 괜찮은 식당을 검증하고 아내가 생각나고 가족이 생각나는 맛이면 그때 데려간다. 데려가서 맛있게 먹는 모습이 나의 행복이다”라고 말했다. 정준하는 물쫄면이 나오자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줬고 후식으로 굴 전문 식당에 들어가게 됐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두 번째 수업으로 모태범은 임사랑의 절친들과 처음 만나 식사를 하고 노래방에 가게 됐는데 모태범은 임사랑 친구와 초면인 상태라 노래방에서 부끄러운 표정을 지었다. 모태범은 부끄러움을 무릎 쓰고 첫 곡을 부르게 됐는데 바로 ‘다행이다’로 이승철은 “어? 노래 좀 하는데”라고 말했다.  

임사랑은 모태범의 노래가 끝나자 “너무 멋있다”라고 했고 친구들도 박수를 쳤다. 이어 이승철은 오디션 프로 심사위원 출신답게 “어, 제 점수는 요 100점 만점입니다. 듣는 이를 즐겁게 했다”라고 밝혔다.

임사랑의 절친은 “또 불러달라”고 했고 ‘황진이’를 부르면서 “이번에는 망가질게”라고 하며 자리에서 일어났고 노래방 스킬을 선보였다. 모태범은 민망함에 허공을 보며 불렀고 댄스 브레이크까지 추며 제대로 망가진 모습을 보여줬다.

임사랑은 열심히 노래를 한 남자친구 모태범을 위해서 화답가로 ‘사랑의 밧데리’를 부르며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었다. 모태범은 한참 뜸을 들이다가 결혼해줘를 부르면서 임사랑은 “이게 뭐야?”라고 하며 눈물을 흘렸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세 번째 수업으로 이상준은 가상 부부로 인연을 맺었던 트롯가수 은가은과 재회를 하게 됐는데 이상준은 은가은을 보고 "진짜 오랜만인데 왜 얼글이 빨개지지"라고 하며 설레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신봉선은 "저런 모습 처음 본다. 진짜 좋아하는 것 같다"고 하며 과몰입을 했고 이상준은 은가은이 잔소리 폭격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스튜디오에서 출연진들은 이상준에게 "은가은과 잘 어울린다"라고 하자 "은가은과 그때 진짜 결혼을 했어야 했나 싶다"라고 고백했다.

또 이상준은 은가은에게 떡볶이 레시피를 알려 달라고 하며 집으로 초대했는데 은가은이 직접 이상준의 집 비밍번호를 누르고 능숙하게 주방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