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랑수업’ 박영진, 이상준의 긴급진단 소개팅 실패-결혼 못 하는 이유…2467일 특별한 프로포즈 소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상준이 소개팅 실패 원인과 결혼을 못하는 이유를 진단받기 위해 박영진을 초대했다. 

30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원희, 이승철, 진행으로 개그맨 이상준이 일일 스승 박영진을 초대해서 자신이 결혼을 못하는 이유를 진단 받았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이상준은 평소 멋진 남편으로 소문난 박영진을 초대해서 "내 주변에 있는 유부남 중 가장 자상해서 배우려고 초대했다"고 밝혔고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모태범, 박태환, 손호영, 신봉선이 기대하며 지켜봤다.

박영진은 집에 도착하고 이상준은 일일 스승으로 대접하면서 앞치마를 두르고 요리를 하게 됐다. 박영진은 “주방과 거실을 가로 막는 벽을 먼저 허물어라. 아내가 요리할 때 나는 매일 백허그를 한다”라고 하며 직접 이상준을 백허그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상준이 스팸을 썰고 굽다가 물에 빠트리는 모습에 출연들이 경악을 했고 이상준은 자리에서 일어나며 “잠깐만요! 동물의 왕국 봐요?”라고 화를 냈다. 박영진은 김치도 없이 이상준이 스팸라면을 끓여서 내오자 “‘신랑수업’ 사상 역대급이다. 중간에 내보낼 수도 있다는 거지”라고 하며 심각한 표정으로 말했다. 

박영진은 이상준에게 “내가 아내와 만난 지 2467일 내가 50일 단위로 체크하거든. 다 똑같은 기념일이 아니라 특별한 기념일을 만들어 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에 신봉선은 “신랑 박영진 너무 멋있네”라고 하며 감탄을 했고 박영진은 아내에게 노래를 하며 프로포즈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신봉선은 “내가 박영진을 아는데 노래를 못하고 노래를 하는 것을 공포를 느낀다. 그런데 용기를 내서 손이 부들부들 떨면서 노래를 불러서 아내가 정말 감동했을 것이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