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신랑수업’ 손호영X데니안, 결혼예행연습 후 서래마을-서촌 신혼집 탐방…이상준-모태범-임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상준, 모태범X임사랑 커플, 손호영, 데니안의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원희, 이승철, 진행으로 손호영, 데니안의 알쓸신집(알아두면 쓸모있는 신혼집) 특집을 하게 됐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첫 번째 수업은 이상준은 스튜디오에 출연하게 됐는데 신랑즈의 격한 환영을 받게 됐다. 이상준은 운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어머니가 손수 준비한 현수막을 보게 됐는데 "경축! 금두거비 이상준 신랑수업 입학!"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상준의 모친은 이상준을 위해 추어탕에 낙지 볶음등을 만들어줬는데 “내가 네 친구들을 모두 불렀어”라고 하며 아들이 낙지 친구라고 디스를 했다. 이상준은 어머니가 직접 만든 음식을 보고 “추어탕도 엄마가 만든 거냐?”라고 물었고 모친은 묘한 표정을 지으며 “포천에서 가져왔다”라고 고백했다. 

이상준의 모친은 이상준과 식사를 마친 후에 신랑이 되려면 설거지와 화장실 청소를 해야한다라고 하며서 설거지를 시켰고 폭풍 잔소리를 했다. 이를 본 출연진들도 이상준을 향해 잔소리를 했고 이상준은 "여기는 저 혼자 학생이고 다 선생님이냐?"라고 하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상준은 설거지를 하면서 "고3때보다 더 힘든 것 같다. 제 신랑 점수는 0점 이냐?"라고 하며 겸손한 표정을 지었다. 이상준은 신봉선이 참견을 할 때마다 "그럼 사귀어 버린다"라고 하며 꽁냥꽁냥한 모습을 보여줬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두 번째 수업은 모태범과 임사랑 커플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박준규, 진송아 부부의 자택을 방문했다. 모태범은 평소 친분이 있는 박준규, 진송아 부부에게 여자친구 임사랑을 소개하기 위해 방문했다.

진송아는 "나는 내가 먼저 박준규에게 대시했다"고 밝혔고 임사랑도 "저도요"라고 공감을 했다. 네 사람은 비슷한 연애를 고백하면서 격 없이 편안한 자리를 가졌고 박준규는 모태범에게 "너 네 스킨십 진도 어디까지 나갔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모태범은 "손 잡고 뽀뽀를 했다"라고 답했고 박준규는 "키스는 어디서 했어"라고 물었고 진송아도 궁금한 표정을 지었다. 모태범은 “사진을 찍었을 때 뽀뽀를 했다”라고 했는데 박준규는 그냥 넘어가지 않고 “그건 뽀뽀고 키스는 언제?”라고 물었다.

모태범은 임사랑의 눈치를 보게 됐는데 “사진을 찍고 밖으로 나와서 했다”고 고백했다. 모태범, 임사랑 찌커플은 끊임없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는 박준규, 진송아 부부를 보고 부러워했고 커플 다트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모태범과 임사랑은 박준규, 진송아 집을 나와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전시회를 보며 데이트를 하게 됐는데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돈 관리는 어떻게 해?”라고 하며 경제권 문제에 대해 언급했다. 모태범은 자신의 돈 관리법을 밝혔고 임사랑은 “그래서 터치하지 말라고요?”라고 물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마지막 수업은 데니안은 지난 방송에서 손호영과 가상 결혼을 했는데 손호영에게 “우리 지난 번에 결혼했잖아. 신혼여행을 갔다와서 어디가?”라고 물었다. 그러자 손호영은 “그럼 우리 신혼여행 가자는 거야?”라고 물었고 데니안은 “아니 신혼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신혼집이다”라고 하면서 손호영과 함께 SNS에서 핫한 ‘신혼집 투어’를 하게 됐다.

두 사람은 먼저 서래마을로 향하게 됐고 결혼 7년 차 부부의 집으로 SNS에 모던, 빈티지 하우스로 유명한 집을 구경하게 됐다. 집 주인은 “남편은 빈티지를 선호하고, 저는 모던 스타일을 좋아해서 절반을 나뉜 인테리어를 꾸몄다”고 밝혔다. 이에 손호영은 "내가 원하는 집이다, 소름끼친다"라고 하며 감탄했고 주방과 게스트 화장실을 보고 극찬을 했다.

또 두 사람은 두 번째 집으로 서촌의 ㄷ자 형태의 한옥 신혼집에 가서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