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녹유 오늘의 운세] 73년생 준비해온 기회 날개 펼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서울=뉴시스] 녹유(錄喩)의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3일 토요일(음력 11월 10일 경인·소비자의 날)

▶ 쥐띠
48년생 절대 믿음으로 처음을 지켜내자.60년생 부정의 생각은 머리에서 지워내자.72년생 현실적인 고민이 발목을 잡아낸다.84년생 이구동성 칭찬 기분이 날아간다.96년생 두 말 하는 약속 관심에서 멀어진다.

▶ 소띠
49년생 늦게 만난 인연 황혼 꽃을 피워보자.61년생 우울한 상황에도 미소를 보여주자.73년생 준비해온 기회 날개를 펼쳐보자.85년생 일품인 솜씨로 콧대를 높여보자.97년생 만족스러운 성과 욕심을 잡아내자.

▶ 범띠
50년생 부질없는 원망 모양만 빠져 간다.62년생 소소한 행복이 울타리를 채워준다.74년생 그만하라 성화 평화를 지켜내자.86년생 세상의 전부 같은 기쁨이 함께 한다.98년생 대충하는 짐작 수난을 당해야 한다.

▶ 토끼띠
51년생 넉넉한 인심으로 주변을 돌아보자.63년생 내심했던 기대 행운이 붙어진다.75년생 생각과 행동의 일치감을 보여주자.87년생 밑져야 본전인 장사에 나서보자.99년생 어설픈 희망보다 현재에 충실하자.

▶ 용띠
52년생 흐릿해진 기억 동심으로 돌아가자.64년생 한적한 여유 망중한을 즐겨보자.76년생 통쾌한 승리 전리품을 챙겨보자.88년생 요구하고 설득해 허락을 받아내자.00년생 달콤한 표현으로 점수를 얻어내자.

▶ 뱀띠
41년생 반가운 얼굴 묵은 회포를 풀어내자.53년생 요란한 유혹에 의심부터 해보자.65년생 적절한 시기 새로움을 택해보자.77년생 성공적인 마무리 내일을 다시 하자.89년생 명쾌한 대답으로 뒤끝을 막아내자.01년생 정들자 이별이다. 미련을 접어내자.
뉴시스 제공
▶ 말띠
42년생 발걸음도 가벼운 나들이를 해보자.54년생 편하지만 않아도 고집을 지켜내자.66년생 한 보따리 자랑 웃을 일이 많아진다.78년생 도란도란 애정표현이 오고 간다.90년생 절대 겸손 하늘 높은 줄 알아내자.02년생 사랑이 먼저 오는 만남을 가져보자.

▶ 양띠
43년생 안도의 한숨 근심거리가 지워진다.55년생 언제나 우선인 자리에 앉아보자.67년생 지나친 허세 공공의 적이 돼야 한다.79년생 무난한 성적표가 체면을 지켜준다.91년생 서로에게 애틋한 정을 나눠보자.03년생 버려진 시간들을 되짚어봐야 한다.

▶ 원숭이띠
44년생 더 없이 재미있는 놀이에 빠져보자.56년생 미안한 이야기는 땅으로 묻어내자.68년생 슬픔도 미움도 바람에 실어내자.80년생 가슴 뜨거워지는 응원을 받아보자.92년생 무릎 꿇지 않는 의리를 지켜내자.04년생 위험한 호기심 상처를 깊게 한다.

▶ 닭띠
45년생 먼저 하는 고백 후회가 없어야 한다.57년생 엄연히 다르다. 차별화를 보여주자.69년생 척박한 환경에서 열심히 땀 흘리자.81년생 느리고 천천히 목표를 향해 가자.93년생 푸릇푸릇 청춘 큰 그림을 그려보자.

▶ 개띠
46년생 최고의 솜씨로 부러움을 받아내자.58년생 주저할 이유 없는 시작에 나서보자.70년생 등 돌린 사이와 관계회복 해보자.82년생 보람이자 감동인 눈물이 흘려진다.94년생 초라한 명예보다 실속을 챙겨내자.

▶ 돼지띠
47년생 끈기와 오기로 반대를 넘어서자.59년생 필요했던 도움이 약속처럼 와준다.71년생 새 술은 새 부대에 각오를 다시 하자.83년생 정확한 잣대로 득실을 따져보자.95년생 엄지손 치켜지는 반전에 성공한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