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미더머니 11’ 저스디스X알젓, 5차 미션 코 앞 언오피셜보이 탈락…5차 미션 폴로다레드-김재욱-제이켠 ‘탈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미더머니 11’에서 팀 콰이올린, 팀 슬레이, 팀 알젓, 팀 그릴즈가 5차 팀 음원 미션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11’에서는 MC 김진표 진행으로 프로듀서 군단 박재범, 슬롬팀, 쇼미더머니9 우승자 그루비룸, 릴보이팀, 저스디스(JUSTHIS), 알티팀, 더콰이엇, 릴러말즈 팀이 5차 미션으로 팀 음원 미션을 하게 됐다.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4차 미션을 통해 팀 그릴즈(그루비룸&릴보이)는 노윤하, 플리키뱅, 블라세, 칠린호미, 키츠요지, 플로다레드가 라인업이 됐다. 팀 그릴즈(그루비룸&릴보이)는 노윤하, 플리키뱅, 블라세, 칠린호미, 키츠요지, 폴로다레드의 무대에 이어서 팀 슬레이(박재범&슬롬)는 토이고, 박명훈, 신세인, 제이켠, 이영지, 잠비노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팀 알젓(알티&저스디스)은 로스, 칸, 던말릭, 허성현, 언오피셜보이, 맥대디가 라인업이 됐다. 팀 콰이올린 (더콰이엇X릴러말즈)은  NSW yoon, 김도윤, 김재욱, 크루셜스타, QM, 다민이가 라인업이다.

오늘 방송 된 5차 미션은 팀 음원 미션으로 첫 번째는 팀 그릴즈(그루비룸&릴보이)는 노윤하, 플리키뱅, 블라세, 칠린호미, 키츠요지, 플로다레드 중에서 5차 미션 무대 전에 키츠요지가 탈락했다. 두번 째 팀 더콰이엇X밀러말즈(팀 콰이올린) 팀의 무대로 ‘아저씨’라는 제목으로 연습을 했고 NSW yoon, 김도윤, 김재욱, 크루셜스타, QM, 다민이 중에서 김도윤이 탈락됐다.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더 콰이엇은 대중들 앞에서 최초로 음원 공개 합을 맞추는 멤버들에게 각각의 개성을 살리는 프로듀싱을 했고 다민이에게 무거운 임무를 주게 됐다. 팀 콰이올린의 무대가 끝나자 프로듀서들은 다민이의 무대에 대해 극찬을 했고 프로듀서 더 콰이엇도 “만족한다”는 멘트를 남겼다. 

세 번째 무대는 팀 박재범X슬롬 (팀 알젓)의 무대가 이어졌는데 멤버들은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팀워크를 다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팀 슬레이(박재범&슬롬)의 4차 미션 합격자 토이고, 박명훈, 신세인, 제이켠, 이영지, 잠비노는 상암경기장에서 단합대회를 하고 음원미션 연습을 진행했다.

박재범은 멤버들에게 4차 미션 합격자 6명 중에 탈락자를 1명 정해야 한다는 사실을 밝혔고 슬롬과 심사숙고 끝에 박명훈이 탈락자가 됐다. 팀 슬레이의 ‘WE’는 박재범의 랩을 시작으로 5명의 멤버들의 무대가 이어졌고 죄수가 잡혀온 것 같은 퍼포먼스로 가면을 쓴 이영지가 등장했다.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이영지와 박재범 무대에서 신세인, 잠비노, 토이고, 제이켠이 등장했고 화려한 연출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고 마지막의 슬롬의 숨가쁜 모습에 박수를 받게 됐다. 

네 번째 팀으로 팀 저스디스X알티(팀 알젓)은 로스, 칸, 던말릭, 허성현, 언오피셜보이, 맥대디가 라인업으로 5차 미션을 연습하면서 1명의 팀원이 탈락해야 했고 언오피셜 보이가 탈락했다.  

팀 알젓(알티&저스디스)은 로스, 칸, 던말릭, 허성현, 맥대디가 5차 팀음원 미션을 했는데 팀 알젓의 뮤즈는 로스가 맡게 되고 힘든 일을 극복하는 내용의 랩 가사사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저스디스의 무대를 시작으로 칸, 던말릭, 허성현, 맥대디와 로스의 각각의 개성을 살린 랩실력을 보여줬다.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Mnet ‘쇼미더머니 11’ 방송캡처


또 5차 미션 탈락자는 폴로다레드, 김재욱, 제이켠, 맥대디가 되고 6차 미션으로 팀 디스 배틀을 예고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1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