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녹유 오늘의 운세] 61년생 박수 받아 마땅한 자랑 생깁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서울=뉴시스] 녹유(錄喩)의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9일 화요일(음력 11월 6일 병술)

▶ 쥐띠
48년생 화려한 솜씨로 논란을 잠재우자.60년생 지나치지 못하는 감성에 빠져보자.72년생 조급함 떨쳐내고 평안을 지켜내자.84년생 야무진 다짐이 현실이 되어준다.96년생 다하지 못한 것에 마무리를 해내자.

▶ 소띠
49년생 놓치고 있는 것에 귀함을 알아내자.61년생 박수 받아 마땅한 자랑이 생겨난다.73년생 망설일 이유 없이 계획을 앞당기자.85년생 포기하지 않았던 상을 받아내자.97년생 무사히 마쳤다. 안도감에 빠져보자.

▶ 범띠
50년생 세월도 막지 못할 재미에 빠져보자.62년생 지나친 이기심 적을 만들어낸다.74년생 말이 많아지면 초라하게 보여 진다.86년생 크기부터 다른 포부를 가져보자.98년생 핑계도 합리화 얼굴을 두껍게 하자.

▶ 토끼띠
51년생 달콤한 호사 세상 부러울 게 없다.63년생 보고 싶던 만남 사랑으로 이어진다.75년생 미움도 정이다. 어깨동무 해보자.87년생 책에 없는 공부 부지런히 익혀가자.

▶ 용띠
52년생 젖은 낙엽처럼 몸이 무거워진다.64년생 혼자는 벅차다. 주변 힘을 빌려보자.76년생 한솥밥 식구와도 예를 갖춰보자.88년생 이것이 정답이다. 확신을 가져보자.00년생 무난한 성적표로 기대에 부응하자.

▶ 뱀띠
41년생 자칫하는 방심 매운 맛을 봐야 한다.53년생 뿌듯한 결과물 자랑이 되어준다.65년생 약속은 신중하게 고민을 더해보자.77년생 꾸미거나 보태면 흉이 잡혀진다.89년생 다행이다 고맙다. 우정을 빛내보자.01년생 양손 가득 묵직한 선물이 들려진다.
뉴시스 제공
▶ 말띠
42년생 설레는 심정으로 대문을 나서보자.54년생 최고다 자부심에 상처가 남겨진다.66년생 무엇이든 열심히 땀을 흘려보자.78년생 엎드려 절을 하는 도움을 받아보자.90년생 그림 같은 평화 신선놀음 해보자.02년생 기쁨도 슬픔이다. 자세를 낮춰보자.

▶ 양띠
43년생 만세가 불러지는 대답을 들어보자.55년생 반달 같은 웃음 활력이 다시 온다.67년생 언제나 그랬듯 먼저 양보해주자.79년생 천금 같은 기회 이름값을 홀려보자.91년생 정해진 목표에 타협이 없어야 한다.03년생 철옹성 같던 마음 빗장을 열어주자.

▶ 원숭이띠
44년생 작은 사치로 피곤함을 달래주자.56년생 눈감아도 훤하다. 관록을 뽐내보자.68년생 모질었던 반대 응원군이 되어준다.80년생 시간과의 싸움 분초도 따져내자.92년생 교과서 그대로 모범생이 되어보자.

▶ 닭띠
45년생 넉넉한 인심 가진 것을 나눠보자.57년생 비단 옷 꽃가마 금의환향 할 수 있다.69년생 단란한 분위기 행복 꽃을 피워보자.81년생 후회 없는 선택 믿음을 지켜내자.93년생 쉽게 풀리지 않는 긴장을 가져보자.

▶ 개띠
46년생 수지맞은 장사 지갑이 든든해진다.58년생 몰래했던 선행 하늘 복을 받아낸다.70년생 섣부른 판단 땅을 치고 후회 한다.82년생 적극적인 구애로 허락을 받아내자.94년생 초심을 지키는 회초리를 맞아보자.

▶ 돼지띠
47년생 유년 시절 놀이 동심으로 돌아가자.59년생 덕담부터 오가는 흥정에 나서보자.71년생 억측이나 강요 불청객이 돼야 한다.83년생 이 없으면 잇몸 대안을 찾아내자.95년생 한계에 도달했던 불만을 꺼내보자.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