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6년 후 결혼…" 배우 오연수, 남편 ♥손지창과 러브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오연수가 남편 손지창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에서는 오연수가 여행메이트로 등장했다.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
이날 오연수는 손지창과의 첫 만남에 대해 "초등학교, 중학교 1년 선배다. 그때부터 봤는데 그때는 서로 그런 게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고3 때 저는 메인 모델로 갔고 대학교 1학년이었던 남편은 엑스트라로 왔다. 같이 밥 먹다가 22살에 연애를 시작했다. 밥만 먹는 사이였다가 그렇게 됐다"고 연애까지의 과정을 밝혔다.

오연수는 "그때 둘 다 너무 바빴다. 남편도 가수하랴 배우하랴 엄청 바빴는데 바빠도 연애는 다 하더라. 바빠서 연애 못 한다는 건 다 거짓말이다. (상대가) 없어서 못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러다 (연애 시작 후) 6년 후에 결혼했다. 또래에 비해 결혼을 빨리 했다. 애도 빨리 낳았다"고 전했다.

앞서 오연수는 배우 손지창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슬하에 아들 2명을 자녀로 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