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시은 우선" 배우 진태현, 열흘 빠른 귀국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진태현이 미국 여행 근황을 전했다.

진태현은 23일 아내 박시은과 미국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진태현 인스타그램
이날 진태현은 "저희는 미국에 온 지 6일째입니다. 원래 계획은 12월에 돌아갈 예정이었는데 10일이나 앞당겨 한국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짧은 일주일이었지만 맑은 날씨와 함께 행복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아내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안은 진태현과 남편에게 기대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박시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진태현은 "여행을 끝까지 마치고 싶지만 아내의 컨디션 건강 모든 것이 최우선이기에 집에 돌아가 쉬고 일도 하고 건강도 챙기려고 합니다"라며 박시은의 건강을 위해 한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에게 2주 넘게 휴식을 주고 싶었지만 일주일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매일 우연히 한국분들을 만나 사진도 찍어드리고 반갑게 인사도 하고 우리 부부 힘내라고 화이팅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역시 한민족은 끈끈한 정이 있네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에 결혼, 2019년 대학생 딸 박 다비다 양을 입양했다.

올해 초에는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으나 출산 20일을 앞두고 유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