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①] '금수저' 최원영 "♥심이영 연기 피드백?…서로 잘 얘기 안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드라마 '금수저'의 배우 최원영이 아내 심이영을 언급했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는 배우 최원영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최원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MBC '금수저'는 물론, 현재 화제를 모으며 방영 중인 tvN '슈룹' 두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아내 심이영의 반응에 대해 묻자, 최원영은 "특별한 말은 없었다. 촬영 갈 때 '고생하네', '고생해' 이 정도 말은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작품에 대한 코멘트도 딱히 없었다. 다만 두 작품 모두 재밌다 보니 (아내가) '주변에서 드라마 다들 재밌다고 하더라' 이 정도로 이야기 해줬다"고 전했다.

또한 "평소 서로 작품에 대한 이야기라든지, 그런 걸 크게 하지 않는 것 같다. 연기력 같은 부분도 서로 사적인 영역이라 이야기하지 않는다. 존중해 줘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자녀들이 보이는 반응에 대해 "사실 작은 아이는 아직 아빠가 뭘 하는지 잘 모르는 것 같고, 다들 본인이 맡은 일에 열심히 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아빠가 뭘 하는지 신경을 안 쓴다. 드라마 방영 시간대가 늦은 탓도 있지만, 함께 제 작품을 보고 그런 적도 없다"고 부연했다.

최원영은 지난 12일 종영된 '금수저'에서 도신그룹 회장이자 황태용(이종원 분)의 아버지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현재 방영 중인 tvN '슈룹'에서는 캐릭터 '이호'로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