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패색 짙었던 인삼공사, 3세트 심기일전…페퍼에 역전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뉴시스 제공
KGC인삼공사가 먼저 두 세트를 내줘 패색이 짙은 상황에서 심기일전해 페퍼저축은행에 역전승을 거뒀다.

인삼공사는 6일 오후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도드람 2022~2023 V-리그 여자부 페퍼전에서 3-2(19-25 15-25 25-19 25-23 15-13)로 이겼다.

인삼공사는 2승(2패)째를 거뒀다. 페퍼는 4패(0승)째를 떠안았다.

인삼공사 엘리자벳이 블로킹 4개와 서브 에이스 2개를 포함해 34점을 올렸다. 박혜민이 14점, 정호영이 11점, 이소영이 9점을 기록했다.

페퍼는 니아 리드가 25점을 올렸다. 이한비가 17점, 최가은이 11점을 기록했다.

홈팀 페퍼는 1세트를 가져갔다. 경기 중반 최가은이 인삼공사 주포 엘리자벳과 이소영의 공격을 잇달아 연속 블로킹으로 연결했다. 니아 리드의 공격이 잇따라 인삼공사 코트에 꽂혔고 1세트는 페퍼 몫이었다.
뉴시스 제공
홈팀 페퍼는 2세트까지 따냈다. 이한비와 니아 리드가 오픈 공격을 성공시켰고 구솔의 블로킹까지 나왔다. 인삼공사는 주포 이소영이 부진했고 고비마다 범실로 기세가 꺾었다. 페퍼 구솔이 속공으로 세트를 마무리했다.

원정팀 인삼공사는 3세트를 가져가며 분위기를 바꿨다. 인삼공사는 박혜민의 오픈 공격 득점을 발판 삼아 점수 차를 벌렸다. 엘리자벳도 공격에 성공하며 힘을 보탰다. 신인 세터 박은지의 서브 에이스 등으로 기세를 올린 인삼공사는 3세트를 6점 차로 여유 있게 따냈다.

인삼공사는 4세트까지 가져가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4세트 내내 근소하게 앞서가던 인삼공사는 21-20까지 추격을 허용했다. 주포 이소영이 오픈 공격으로 페퍼의 추격을 뿌리치고 세트를 끝냈다.

마지막 5세트에서도 양 팀은 13-13까지 접전을 벌였다. 페퍼 니아 리드의 후위 공격은 밖으로 나갔다. 반면 인삼공사 엘리자벳은 랠리 후 후위 공격을 성공시켜 경기를 끝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