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출신 우창범, 근황 보니 "실제 내 모습"…과거 BJ열매와 폭로전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이돌 그룹 버뮤다 출신 우창범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9년 우창범은 BJ열매와 폭로전을 벌여 논란이 됐고, 그 과정에서 아이돌 그룹 버뮤다가 해체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우창범은 2012년 그룹 백퍼센트로 데뷔해 활동하다 2016년 9월,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그는 2017년 6월, 버뮤다에서 '유'라는 예명으로 연예계 활동을 재개했다.
 
우창범 인스타그램
우창범 인스타그램
그러나 버뮤다는 멤버들의 입대 문제로 2018년 2월 낸 EP앨범 '이별이더라'를 끝으로 해체됐다. 

이후 우창범은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다. 당시 BJ우창범은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에서 전 여자친구인 열매와 헤어진 이유에 대해 "BJ케이와 바람을 피웠기때문"이라 주장했고, BJ열매는 "우창범이 저와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고 폭로하며 맞대응했다.

또 과거 아프리카 TV BJ 철구가 BJ 서윤, 우창범과 필리핀에서 원정도박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당시 우창범은 서윤과 연인관계였다. 

이에 우창범의 근황에도 이목이 쏠리다. 우창범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제내모습 #실제내얼굴 #facezoom"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상의를 탈의하고 자신의 코를 눌러보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내가 보는 나의 얼굴 그냥 코봉이"라는 글이 적혀있다. 

1993생인 우창범은 올해 한국 나이 30세(만 29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