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창범♥' BJ서윤,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에 하의 시스루 묻자 한 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BJ서윤이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7일 서윤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상의는 시스루인데.. 혹시.... 하의도 시스루인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서윤이 담겼다. 그는 검은색 속옷이 그대로 드러나는 시스루 니트를 입은 상태다. 

BJ서윤 유튜브
BJ서윤 유튜브

이를 본 한 네티즌은 "이게 시스루냐 이불이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서윤은 "무슨 이불이냐 가슴골 보이면 시스루다. 장난하나 브래지어 다 보이는데"라고 답했다.  또한 "하의는 시스루 없나요"라는 한 네티즌의 말에는 "야 무슨 박진영이냐. 비닐바지 수준"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서윤이 볼륨이 예전같지 않아"라는 성희롱성 발언에는 이른바 사이다스러운 멘트로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누나 너무 오랜만이에요", "예쁘고 섹시해요", "30대였어요? 동안이네요", "토크 꽤 잘하는 거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서윤은 백퍼센트 출신 BJ 우창과 공개 연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