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퀴달린 집4' 김하늘&김희원 '97학번 동기'로 밝혀져…김하늘 "나는 영화과, 김희원은 연극과" 인연 공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바퀴달린 집4’의 김하늘과 김희원이 동기로 밝혀졌다.
TVN 바퀴달린 집4 캡처
TVN 바퀴달린 집4 캡처

27일 방송된 ‘바퀴달린 집4’에 김하늘이 찾아왔다. 가을 제주 여행에 함께할 게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코퀸 김하늘. 김하늘을 위해 공효진이 단골인 김밥집의 김밥과 뿔소라 쫄면과 어묵국, 김희원이 직접 원두를 간 커피가 준비됐다. 초면인 식구들은 서로 어색함을 숨기지 못했다. 김희원은 “처음 뵈었는데 정말 미인이시다”라며 낯가림을 이기는 칭찬을 던지기도 했다.

성동일은 “김하늘 씨가 먹고 싶던 김밥인데 못 먹었다고 해서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하늘은 “정말 전화를 100통 넘게 했는데 안 받더라. 그래서 못 먹었다”며 감동했다. 김하늘은 “저랑 같은 학교를 나왔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김희원과 김하늘은 97학번 동문. 김희원은 “제가 학교를 좀 늦게 갔다”고 말했다. 김하늘은 “저는 영화과고 희원 씨는 연극과라고 하더라. 그래서 사실 부딪히진 않았다”고 말했다. 호칭을 정리한 멤버들은 식사를 하며 어색함을 잊어갔다. '바퀴달린 집4’는 새 막내 로운과 함께 ‘바퀴달린 집’에서 힐링과 여행을 함께 하는 리얼 감성 버라이어티로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생활하게 된다. ‘바퀴달린 집4’은 매주 목요일 밤 20시 40분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