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레터] 들리는 노래를 부르는 가수 박장현…″박장현의 노래가 온 사방에서 많이 울려 퍼지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 들리는 노래를 부르는 가수 박장현

음악이란 살면서 우리와 떨레야 뗄 수 없는 관계인 것 같아요.

잠들기 힘든 아가들에게 자장가가 되어주기도 하고 지겨운 일을 할 때 능률을 더 오르게 하게도 하지요.

특히나, 위로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음악이 주는 힘은 매우 큰 것 같아요.

후회스러웠던 지난날에 대한 반성.

힘들어하는 나를 안아주겠다는 그 말.

생각해 보면 음악이라는 게 `도`에서 다시 `도`까지 8개의 음과 한글이 표현할 수 있는 제한된 단어에서 쓰인 가사.
[F레터] 들리는 노래를 부르는 가수 박장현…″박장현의 노래가 온 사방에서 많이 울려 퍼지길″
[F레터] 들리는 노래를 부르는 가수 박장현…″박장현의 노래가 온 사방에서 많이 울려 퍼지길″
그렇게 조합이 되어 하나의 곡이 탄생을 하고 이제 그 곡을 표현해 줄 가수를 만나야 하는데 명곡이 묻히지 않고 들리는 노래로 되려면 그 가수가 곡의 멜로디를 잘 알고 특히나 작사가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깊이 공감하고 불러야 한다고 생각해요.

가수 박장현은 한 곡을 부르기 전에 그 곡을 위해서 어떻게 부를지 계속해서 계획하고 기록하고 고민한다고 했어요.

그렇게 많은 시간과 정성을 쏟은 노래가 무대에서는 고작 5분이면 끝이 나버립니다.

아쉬웠던 순간들이 있었을지 몰라도 가수 박장현을 응원하면서 계속 듣게 되는 노래는 정말 훌륭하네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듣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수 박장현이 설 수 있는 무대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아침 출근길에도
나른한 오후에도
하루를 마무리하는 밤에도

박장현의 노래가 온 사방에서
많이 울려 퍼지길 바래요.

박장현을 사랑하는 팬들이 많으니 힘내세요.

늘 항상 박장현의 행복과 행운을 빌어요.
 

[편집자주]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희주 2022-10-17 13:03:24
박장현 가수님은 정말 특별하신분이셔요
노력하시는만큼 승승장구 하시길 바래봅니다

배지은 2022-10-17 13:04:47
어느새 생활의 큰부분을차지한 박장현님
깊이 애정합니다

정규진 2022-10-17 13:07:12
박장현 그가 부르는 노래는 늘 진심이 느껴지고 위로와 행복에 빠져 듣고 있어요. 감성은 그 누구와 비교도 안되고 풍부한 성량과 고음에 놀라기도해요. 그의 노래를 모르는 이들이 없는 날을 손모아 기도할게요^^

김경효~넌 반드시 성공할거야♡ 2022-10-17 13:13:08
박장현 깊숙히 공감되는 글이네요~ 한곡의 노래를 위해 수없이 고민하는 박장현! 그래서 그분이 부르는 노래는 여운이 오래가나봅니다

한지예 2022-10-17 13:16:25
박장현 가수님의 노래는 참 가사에 힘이 있어요. 그냥 부르는게 아니라 그려집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