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톤(VICTON) 허찬, 음주운전 적발→활동 중단 (공식입장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빅톤(VICTON)의 멤버 허찬이 음주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22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빅톤 공식 팬카페를 통해 “빅톤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최근 있었던 불미스러운 일을 먼저 고지 드리고자 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이렇게 좋지 않은 소식을 안내하게 돼 우선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드린다”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들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 경찰에게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다”고 밝혔다.
 
빅톤 허찬/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톤 허찬/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허찬은 현재 경찰 조사에 임하고 있는 중”이라며 “조사가 끝난 뒤 면허 취소 등의 처분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이며 최종 처분에 이르기까지 성실한 자세로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허찬이 현재 경찰 조사를 받고 있음을 알렸다.

IST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허찬은 절대로 하지 말았어야 할 잘못을 한 점에 대해 크게 반성하며 깊이 뉘우치고 있다”며 “이와 함께 팬 여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서도 죄송한 마음을 금하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허찬은 금일 이후 팀 및 개인 활동을 중단할 계획”이라며 “어떠한 부분에서 이러한 잘못이 빚어지게 됐는지 돌아보고 다시금 점검해 더이상 유사한 일로 팬 여러분들을 실망 시켜드리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허찬의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10월 15일과 16일 공연 예정인 빅톤 팬 콘서트 ‘Chronicle’ 역시 허찬의 활동 중단으로 멤버 강승식,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만 참석하며, 이후 모든 스케줄도 허찬을 제외한 5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빅톤은 지난 5월 7번째 미니 앨범 ‘Chaos’를 발매해 활동을 펼쳤다.

이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빅톤(VICTON)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최근 있었던 불미스러운 일을 먼저 고지 드리고자 합니다.

이렇게 좋지 않은 소식을 안내하게 돼 우선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들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 경찰에게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허찬은 현재 경찰 조사에 임하고 있는 중입니다.

조사가 끝난 뒤 면허 취소 등의 처분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이며 최종 처분에 이르기까지 성실한 자세로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현재 허찬은 절대로 하지 말았어야 할 잘못을 한 점에 대해 크게 반성하며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팬 여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서도 죄송한 마음을 금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허찬은 금일 이후 팀 및 개인 활동을 중단할 계획입니다.

소속사 또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많은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어떠한 부분에서 이러한 잘못이 빚어지게 됐는지 돌아보고 다시금 점검해 더이상 유사한 일로 팬 여러분들을 실망 시켜드리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허찬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10월 15-16일 예정돼 있는‘2022 VICTON FANCONCERT Chronicle’과 향후 스케줄들은 허찬을 제외한 5인 체제 (강승식,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번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