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금수저', 인물관계도 보니?…원작-작가-방영 OTT도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드라마 '금수저'가 첫방송을 앞둔 가운데, 등장인물들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3일 방송될 MBC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와관련 '금수저' 속 인물관계도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육성재가 맡은 이승천은 돈은 없지만 깡은 있는 인물이다. 친구 진석이의 죽음으로 충격을 받은 그에게 부모를 바꿀 수 있는 금수저가 생긴다.
 
드라마 '금수저' 인물관계도
이종원이 맡은 황태용은 대한민국 대표재벌 도신그룹의 후계자다. 원하는 건 뭐든지 가질 수 있는 그는 사람 알기를 우습게 아는 히스테리 만빵인 도련님이다. 

정채연이 맡은 나주희는 UBS 방송국 딸이자 황태용의 약혼녀다. 승천을 사랑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태용에게 관심이 생기기 시작한다. 

연우가 맡은 오여진은 황태용 약혼녀가 꿈인 서울제일고 여신이다. 이미 부자이지만 더 부자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다. 

드라마 '금수저'는 HD3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에 웹툰 줄거리 및 결말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드라마 '금수저'는 '빅마우스' 후속으로 매주 금, 토 오후 9시 45분 MBC에서 방영된다. 디즈니 플러스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