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봉선, 김희현과 데이트?…직업 등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발레리노 김희현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신봉선은 발레리노 김희현과 다시 만나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 신봉선은 '썸남' 김희현과 오락실 등을 찾아가 시간을 보낸다. 신봉선은 "첫 만남 이후 매일 연락하고 지낸다"라고 밝히기도 한다.
 
채널A '신랑수업' 화면 캡처
채널A '신랑수업' 화면 캡처
 
신봉선과 만남을 다시 공개하는 김희현의 직업은 발레무용가다.

김희현은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출신이다. 학력은 강원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강원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석사로 알려져 있다.

발레리노 김희현은 발레 콩쿠르 뿐 아니라 맨즈헬스 쿨가이선발대회 대상, 핀앤터내셔날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남자 커머셜 모델 톨부문 3위, 핀앤터내셔날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남자 피트니스부문 1위 등을 차지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김희현은 개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발레리노 김희현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신봉선의 올해 나이는 43세다, 그는 KBS 20기 공채 개그맨 출신이다.

신봉선은 활동을 이어오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