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랑수업' 발레리노 김희현 누구…신봉선과 핑크빛 기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개그맨 신봉선이 임사랑의 '남사친' 김희현과 만났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신봉선이 김희연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졌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과 데이트를 떠나며 신봉선과 김희현을 함께 초대했다. 모태범은 김희현에게 "신봉선 누나 처음 봤는데 어떠냐"고 첫인상을 물었다. 이에 김희현은 "처음 봤는데 실물이 훨씬 더 나은 것 같다"고 말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이 말을 들은 모태범은 신봉선을 향해 "다리를 모았네? 쑥쓰러울 때 다리 모으는 거 아니야?"라고 장난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현에게 나이를 물은 신봉선은 "제 나이가 몇살인 지 아세요? 80(년생)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모태범은 "7살 차이. 럭키 세븐이다"라며 말했다. 

이어 신봉선은 김희현에게 "태범이가 제 이야기했을 때 왜 만난다고 했냐"고 궁금해했다. 이에 김희현은 "큰 거부감은 없어서"라고 답했다. 

이와관련 김희현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는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노다. 강원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석사를 졸업했다

또한 그는 지난 2018년 핀앤터내셔날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남자 피트니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