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신랑수업’ 영탁, 다둥이 아빠 정성호에게 다둥이 비결 배우고 “아기가 무서워”…모태범-임사랑 ‘알콩달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이 박태환 집에 방문해서 박태환 어머니와 송편 만들기를 했다. 

7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원희, 이승철, 신봉선 진행으로 모태범과 박태환은 박태환 어머니와 함께 추석맞이 명절 음식 만들고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추석음식 선물을 하는 모습과 영탁이 정성호에게 다둥이 낳는 비결을 듣게 됐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박태환은 어머니와 고추장 담그기에 나섰지만 박태환은 항아리를 찾아오라는 첫 심부름부터 어려워했다. 박태환 어머니는 “신랑수업에서 다른 사람들은 잘하는데 네가 제일 못하더라”며 잔소리를 했다.

박태환은 어머니의 지도로 고추장 재료를 부은 대야를 주걱으로 젓기 시작했고 박태환은 “나 전완근 올라왔어!”라고 투정을 부렸다. 박태환은 “저희 어머니는 된장 고추장 다 사서 안하신다”라고 했고 박태환은 심부름만 하는 것 만으로 피곤한 모습을 보였다. 

모태범은 깜짝 방문해 추석 음식 만들기를 함께하게 됐는데 박태환의 어머니는 모태범을 반기게 됐고 두 아들과 함께 송편을 만들고 전을 부치게 됐다. 박태환과 모태범은 음식 만들기를 마치고 시식을 하게 됐는데 박태환 어머니는 송편 속 솔잎의 방향으로 미래의 아기 성별을 점치게 됐다.

박태환 어머니는 모태범에게 “이제 명절에 사랑이를 집에 데려가겠네”라고 질문을 했고 모태범은 좋죠? 데리고 가서 밥 먹고라고 답했다. 박태환 어머니는 태환이는 없어? 착한 것은 좋은데 바보는 안돼라고 말했고 이를 본 영탁은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네"라고 말했다. 

박태환의 어머니는 모태범을 보고 “진짜 멋있어진 것 같다”라고 했고 모태범은 쑥스러워하며 “태완이가 연락은 잘 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태환의 어머니는 “요새 통 연락을 안 한다”라고 했고 박태환은 “일을 하느라 바빠서 그런다”라고 말했다.

박태환은 솔잎 점을 보기 위해 송편을 먹었고 “나는 없는데?”라고 말했고 모태범은 솔잎이 여러 개 들어간 송편을 먹게 됐는데 어머니는 “아들이다”라고 말했다. 박태환의 어머니는 포기하지 않고 송편을 다시 먹어보라고 했고 또 솔잎이 없자 “또 없다. 나 애 못 낳는 거 아냐?”라고 했고 어머니는 “시끄러워. 재수 없는 소리 하지마”라고 말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모태범은 박태환의 집에서 전을 싸서 임사랑에게 전화를 했고 임사랑은 “다음에 보면 안돼냐?”라고 물었지만 모태범은 “잠깐만 보자”고 하며 임사랑을 찾아갔다. 임사랑은 평소와 다른 차분한 모습으로 집 앞에 나왔고 임사랑이 얼마 전 교통사고가 났다라고 밝혔다.

모태범은 “교통사고로 아픈 사랑을 위해 내가 만든 음식을 먹고 싶었다”라고 하며 비오는 날 자리를 펴고 운치 있는 병문 안을 했다. 모태범은 음식을 보여주기 전에 알콩달콩 임사랑에게 물수건으로 손을 닦아줬고 임사랑은 “사고 났을 때 ‘괜찮아. 안심해’라고 해줘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오빠가 다 만들었다"라고 했고 스튜디오에서는 박태환이 "저게 네가 다 만들었다고? 엄마 오늘 방송 보지마"라고 소리쳤다. 모태범은 김태환의 집에서 가져온 사골을 임사랑에게 줬고 임사랑이 맛있게 먹자 박태환은 "그렇지 우리 엄마가 만들었으니까"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영탁이 최근 다섯째 아이를 가진 다웅이 아빠 정성호를 만나서 아빠수업을 받게 됐다. 영탁은 파티 룸을 대여해서 정성호를 위한 베이비 샤워를 정성껏 준비했고 정성호가 등장하자 형을 위해서, 아빠를 위해서, 남편을 위해서라는 구호를 외쳤다.

정성호는 영탁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어리둥절했고 "아직 여자 친구도 없는 너지만 네가 다둥이를 원한다면 그것 만은 줄 수 있어"라고 말했다. 영탁은 "나는 형제가 없고 조카도 없어서인지 아기에 대한 공포심이 있다"고 고백했고 정성호는 영탁에게 딱 맞는 수업을 하게 됐는데 다둥이 비결로" 마사지만 해야 하는데 애가 생겨"라고 말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정성호는 남편으러서 가지고 있어야 할 지식이라고 하며 출산 캐리어 리스트를 밝히며 꿀팁을 전했다. 영탁은 출산을 앞둔 산모 준비물을 적어보기로 했는데 정성호는 영탁의 답안지를 보고 깜짝 놀라게 됐다.

또 정성호는 영탁에게 "이건 아기를 낳은 사람이나 알 수 있는 건데? 넌 아이가 있는 거냐?"라고 물으며 의심을 했다. 손호영, 모태범, 박태환은 스튜디오에서 펜과 종이를 꺼내서 영탁과 함께 산모 준비물 5가지를 적어보기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그대영님 2022-09-07 23:48:52
영탁 신랑수업 다둥이 아빠 선배에게 정성 가득한 선물 파티 다복한 가정 유지 비결 유익한 시간이네요

나그대영님 2022-09-07 23:49:33
영탁 신랑수업 다둥이 아빠 선배의 다복한 가정 유지 비결 유익한 시간이네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