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미스터리 듀엣’ 현진영X팝핀현준,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무대 츄-신효범 ‘환호’…JK김동욱-신유-인순이-서경석-이효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터리 듀엣’에서 현진영과 팝핀현준 두 천재의 듀엣 무대와 댄스무대를 공개했다. 

29일 MBN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에서는 이적 진행으로 게스트로 김형석, 박경림 허경환, 츄가 나와 서경석과 김효진, JK 김동욱과 신유, 인순이와 작곡가 이현승, 현진영과 팝핀 현준의 듀엣 무대를 보게 됐다. 

 
MBN ‘미스터리 듀엣’ 방송캡처
MBN ‘미스터리 듀엣’ 방송캡처

첫 번째 오픈 싱어로 서경석이 그대안의 블루를 선정했는데 "가수 이소라와 여의도 노래방에 함께 가서 같이 불렀던 노래다"라고 밝혔다. 이어 서경석은 양희은에게 조언을 듣고 300번 넘게 연습을 하고 미스터리 싱어와 함께 노래를 하게 됐다.

서경석은 듀엣 상대는 바로 개그 코너에서 함께 인기를 누렸던 김효진임을 확인하고 반가워했고 코너에서 함께했던 포즈를 취해 보기도 했다. 

두 번째 오픈 싱어로는 JK 김동욱으로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연습하고 미스터리 싱어와 함께 듀엣곡을 부르게 됐다.

미스터리 싱어는 트로트 가수 신유로 둘은 22년 전 가요제에서 만난 인연으로 당시 신유즌 “내가 1등을 하고 형이 2등을 했는데 이후 정말 잘 나갔고 나는 나락으로 떨어졌다”라고 밝혔다. 신유는 평소 답지 않게 JK 김동욱에게 장난을 치며 농담을 했는데 이를 본 박경림은"우리가 보고 싶은 듀엣이다.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신효범은 JK 김동욱에게 "트로트를 해봐도 괜찮겠다. 너무 잘한다라고 했고 신유는 안된다. 트로트계에 TO가 없다"라고 말했다.  JK 김동욱은 신유와 이은하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함께 부르며 퇴장하게 하게 됐는데 "여자가 나올 줄 알았는데 실망이다"라고 했고 신유는 "여장하고 나올 걸 그랬다"라고 말했다.

 
MBN ‘미스터리 듀엣’ 방송캡처
MBN ‘미스터리 듀엣’ 방송캡처

인순이는 미스터리 싱어가 인순이의 '우산'을 함께 부르자고 요청하자 "누구인지 정말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인순이는 듀엣곡 우산을 부르며 미스터리 싱어를 확인하게 됐는데 작곡가 이현승인 것을 확인하고 환호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인순이는 미스터리 싱어가 누구인지 전혀 예상하지 못한 가운데 벽이 열리며 만나게 되자 환하게 웃으며 "정말 몰랐다. 제작진과 매니저들이 정말 얄미웠다"라고 말했다. 이현승은 인순이의 '아버지', 김태우의 '사랑비', 에일리의 '보여줄게'등 많은 히트곡을 작곡가이다.

츄는 인순이에게  '거위의 꿈'을 언급했고 인순이는 "30주년 콘서트 엔딩곡으로 불렀는데 소위 말하는 대박이 났다"라고 고백했다. 인순이는 작곡가 이적에게 "그때 어땠냐? 따뜻하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이적은 "저작권 통장이 따뜻해졌다"라고 밝혔다. 

박경림은 두 사람에게 거위의 꿈을 불러 달라고 요청했고 두 사람은 즉석 요청에 당황했지만 음을 맞추기 시작했는데 인순이와 이적은 즉석 무대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의 퀄리티로 듀엣 무대를 보여줬다.

인순이는 또 다른 명곡인 '아버지'에 대해 "아버지 노래 안하려고 엄청 도망 다녔다. 왜냐하면 아버지 소리만 들어도 왈칵 눈물이 났으니가. 그래서 가사에는 아버지라는 단어가 없다"라고 밝혔다. 허경환은 관객에게 "인순이의 아버지 노래를 듣고 싶죠?"라고 물었고 관객이 박수를 치면서 인순이는 아버지를 무대를 보여주게 됐다.

 
MBN ‘미스터리 듀엣’ 방송캡처
MBN ‘미스터리 듀엣’ 방송캡처

마지막 미스터리 싱어로 현진영과 팝핀현준은 티삼스의 ‘매일 매일 기다려’를 열창하며 관객과 게스트를 깜짝 놀라게 됐다.

현진영은 팝핀현준과의 인연을 밝혔는데 “당시 문나이트에서 그룹 ‘현진영과 와와’로 유명해졌는데 그때는 문나이트를 거친 가수로 ‘듀스’, ‘와와’의 백댄서였던 강원, 구준엽의 ‘클론’, ‘서태지와 아이들’등 댄서들의 등용문이었다.

그러자 이적은 “팝핀 현준씨는 그 나이 때가 아닌 것 같은데 어떻게 문나이트를 거치게 됐냐?”라고 물었고 팝핀 현준은 “제가 막내였다. 비보이 후배였는데 그때는 너무 팬이라 말도 못 붙였다. 그런데 형이 먼저 다가왔고 친해지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팝핀 현준은 멋진 댄스를 추게 됐고 츄와 신효범이 환호를 했고 현진영은 나얼의 ‘바람 기억’을 부르고 현진영의 흐린기억 속의 그대 듀엣 무대를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N 방송 ‘미스터리 듀엣’은 매주 월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