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떻게 알았나 감동”…앤디♥이은주, 전진♥류이서 신혼집 방문→집들이 선물 뭐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앤디와 이은주 부부가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는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집을 방문한 앤디, 이은주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앤디와 이은주는 양손에 선물을 들고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집에 방문했고, 이은주는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류이서는 “머리 너무 잘 어울린다 단발 너무 예쁜데”라며 단발머리로 변신한 이은주의 미모를 칭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앤디는 “한달 동안 자기가 해보고 싶은 머리 스타일 다 해보고 싶다고 염색도 해보고 다음에는 단발로 자르고 싶다고 해서”라고 이은주의 머리 스타일 변화 이유를 언급했다. 이은주는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집에 “집 너무 예쁘다”며 인테리어에 감탄했고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앤디는 “선물을 우리가 신혼여행 다녀와서”라며 두 사람을 위해 신혼여행에서 사온 선물을 보여줬다. 앤디는 “처음에 저희는 먼저 가서 신혼 즐기다가 제가 물어봤다. 혹시 해외 나가신 적 있으시냐고 했더니 한 번 밖에 안 나가셨다고 해서 괌으로 오시라고”라고 장인, 장모와 함께 해외 여행을 했음을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은주는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선물에 대해 “흔하지만 커플티”라고 커플티와 “이건 포도와 잭슨 샴푸”라고 전진과 류이서 부부 반려견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이어 앤디는 “내가 해온 건데 콩자반, 꼬막무침, 제육볶음 좋아하잖나”라고 반찬 선물을 건넸고 전진은 “어떻게 알았나. 감동이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류이서는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워했고 이은주는 “편지는 제가 괌에서 사온 카드인데 제가 말이 많잖나. 그래서 따로 편지를 쓰고”라고 두 부부를 위한 캘리프래피와 손편지를 선물해 감동을 자아냈다.

앤디와 이은주는 지난 6월 결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