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요무대’ 가수 안다미·최유나·황지현·한가빈·오유진 外 “노래하며 춤추며”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가요무대’에서 ‘나의 애창곡’ 편을 방송한 가운데, 가수 문연주·안다미·최유나·이혜리·황지현·한가빈·오유진 등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22일 KBS1 ‘가요무대’에서는 김성환, 황지현, 이향수, 한가빈, 강지호, 문연주, 현진우, 오유진, 원 플러스 원, 이혜리, 최유나, 정일송, 정수라, 이도진, 안다미, 배일호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KBS1 ‘가요무대’ 방송 캡처
KBS1 ‘가요무대’ 방송 캡처
그 중에서도 정수라를 비롯해 문연주, 안다미, 최유나, 이혜리, 황지현, 한가빈, 오유진 등의 여가수들의 무대가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1968년생 55세 나이의 안다미는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1964년 59세 최유나는 자신의 노래인 “옛날 사람‘을, 1967년생 56세 이혜리는 송민도의 ’하늘의 황금마차‘를, 2009년생 14세 오유진은 김용임의 ’오늘이 젊은 날‘을 열창했다.

1963년 60세 문연주는 김정애의 ‘늴리리 맘보’를, 1990년생 33세 한가빈은 계은숙의 ‘노래하며 춤추며’를, 1983년생 40세 황지현은 조미미의 ‘서귀포를 아시나요’를 불렀다.

KBS1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