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48' 치바 에리이, 근황 보니?…"AKB48 센터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과거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치바 에리이의 근황이 전해졌다.

최근 AKB48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는 10월 발매 예정인 60번째 싱글 기념행사가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Mnet '프로듀스48'
Mnet '프로듀스48'
 
이날 AKB48 측은 60여 명의 AKB48 정규 멤버 중 무대에 서게 될 16명의 선발 멤버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번 활동에서 센터를 맡게 될 멤버로 치바 에리이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혼다 히토미도 활동을 함께 하게 됐다.

화면에 등장한 치바 에리이는 "정말 대단한 분들이 맡았던 센터 자리에 서게 돼 놀랐다"며 "AKB48을 모르는 분들에게도 그룹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치바 에리이는 일본 걸그룹 AKB48 소속 아이돌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그는 강혜원, 한초원 등과 함께 '붐바야' 커버 무대를 선보였으며, 방송 직후 미숙한 가창력과 댄스 실력, 어색한 영어 발음 등으로 인해 '헬바야'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후 그는 최종 33위로 '프로듀스 48'에서 하차했으며, 방송 후 '유학소녀'에 출연해 "'프로듀스48' 당시 너무 힘들었다. 인생에서 제일 괴로운 시기였다"며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